‘경이로운 소문2’ 강기영, 염혜란X안석환 염력으로 위협 “버틸 수 있겠어?”[MK★TV컷]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8. 5. 13: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이로운 소문2' 염혜란과 안석환이 강기영에게 당했다.

5일 오후 네이버TV에서는 tvN 주말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이로운 소문2')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웡(김현욱 분)과 싸우는 최장물(안석환 분), 추매옥(염혜란 분)의 모습이 담겼다.

웡은 "되게 예전 같지 않아서 말이야. 그런데 너네 먹고 나면 좀 달라지겠지?"라며 비웃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이로운 소문2’ 염혜란과 안석환이 강기영에게 당했다.

5일 오후 네이버TV에서는 tvN 주말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이로운 소문2’)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웡(김현욱 분)과 싸우는 최장물(안석환 분), 추매옥(염혜란 분)의 모습이 담겼다.

‘경이로운 소문2’ 염혜란과 안석환이 강기영에게 당했다. 사진=tvN 주말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선공개 캡처
#. 웡에게 맞서는 최장물X추매옥
최장물은 쓰러진 추매옥을 지키기 위해 웡에게 맞섰다. 하지만 조금 더 젊은 악귀인 웡은 최장물에게 강한 상대였다.

웡은 “되게 예전 같지 않아서 말이야. 그런데 너네 먹고 나면 좀 달라지겠지?”라며 비웃었다. 최장물은 결국 쓰러졌고, 웡은 추매옥에게 다가갔다. 이에 최장물은 추매옥에게 “도망쳐. 어떻게든 (막아보겠다)”라고 했으나, 재차 웡에게 공격당했다.

추매옥은 최장물을 지키기 위해 작대기를 든 채 일어나 웡을 공격했다. 최장물에게 다가가 “영감 괜찮아? 여기서 절대 죽지 않는다. 절대로 죽지 않아”라고 말한 뒤 웡과 싸움을 시작했다.

웡이 밀리고 있던 찰나, 필광이 등장했다. 추매옥의 작대기를 염력을 이용해 윙에게 향하는 걸 멈추게 했다. 사진=tvN 주말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선공개 캡처
#. 또 다시 분위기 전환, 필광(강기영 분)의 등장
웡이 밀리고 있던 찰나, 필광이 등장했다. 추매옥의 작대기를 염력을 이용해 윙에게 향하는 걸 멈추게 했다.

이어 추매옥이 작대기를 든 채로 최장물을 찌르도록 만들었다. 하지만 추매옥은 얼굴이 빨개질 정도로 이를 버티며 최장물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

필광은 “오, 버틸 수 있겠어? 내상으로 죽을 수도 있어”라며 비웃었다.

피를 흘린 채 쓰러진 최장물은 “버티지마라. 그냥 내를 찔러. 나중에 추여사가 나를 고쳐주면 된다”라고 회유했다.

그럼에도 추매옥은 끝까지 버티며 “안돼, 제발”이라고 괴로워했고, 필광은 “눈물겨워 못보겠네”라며 더욱 힘을 발휘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