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녀석들’ 톰 크루즈·정국·김다미·김고은 게스트 출연 원해요“ [DA:인터뷰③]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녀석들'에는 케미를 자랑하는 고정 멤버들의 활약도 있지만, 과거 멤버들과 합을 이루며 먹방을 선보인 게스트들의 등장도 재미를 선사했다.
시기상조일 수 있지만, 멤버들에게 각자 섭외하고 싶은 게스트를 물었다.
마지막으로 이수지는 섭외를 원하는 게스트로 김고은을 꼽았다.
이수지는 'SNL'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김고은을 묘사한 것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맏형 데프콘은 “캠프나 MT처럼 놀아보고 싶다. 시간이 흐른 다음에 제작진이 기획을 하지 않을까 싶다”라며 “(최근에) 톰 크루즈 형님이 마포 고깃집에서 식사도 하고 사진을 찍으며 다니셨다고 하더라. 할리우드 배우들이 한식을 먹고 싶으면, ‘맛있는 녀석들’에서 하면 괜찮지 않을까 싶었다. 개인적으로 톰 크루즈 형님을 좋아해서, 우리가 발빠르게 나서면 어땠을까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해준은 “개인적으로 김다미 씨를 좋아한다”라며 “김다미 씨랑 분위기 좋은 양식을 먹고 싶다. 또 BTS 정국 씨가 굉장히 멋있더라. 정국 씨가 먹고 싶다면, 내가 못 먹어도 같이 먹고 싶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이수지는 섭외를 원하는 게스트로 김고은을 꼽았다. 이수지는 ‘SNL’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김고은을 묘사한 것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이수지는 “김고은 씨랑 술과 안주를 먹으며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싶다. 그분도 소주를 잘 드시는 것 같더라. 술을 마시면서 사과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가현, 46세 믿기지 않는 탄탄 비키니 자태 [DA★]
- BJ 김시원, 별풍선 월수입 7억원…과거 이력 눈길
- 녹색지대 곽창선 근황, 2400평 으리으리한 규모에 펜션 사업 ‘대박’ (살아있네)
- ‘금쪽이母’ 이지현, 18년만에 큰결심…안티 영향 받은 가수 컴백
- 최전설, 父와 함께 바디 프로필…‘63세 맞아?’ (황금연못)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