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영화순위 1위, '비공식작전' 턱 밑 추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달 26일 개봉한 한국영화 '밀수'가 영화순위 1위를 차지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밀수'는 지난 4일 기준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일 개봉한 '비공식작전'은 지난 1986년 레바논 주재 한국 대사관 도재승 서기관이 베이루트에서 납치됐다가 약 20개월 만에 풀려난 실화 사건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은 '밀수', '비공식작전'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지난달 26일 개봉한 한국영화 '밀수'가 영화순위 1위를 차지했다. '비공식작전'은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밀수'는 지난 4일 기준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 영화의 누적 관객은 280만8291명에 이른다.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을 그린 영화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열연과 더위를 잊게 만드는 시원한 수중 액션 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일 개봉한 '비공식작전'은 지난 1986년 레바논 주재 한국 대사관 도재승 서기관이 베이루트에서 납치됐다가 약 20개월 만에 풀려난 실화 사건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누적 관객은 35만9339명이다.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은 '밀수', '비공식작전'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지난 6월 14일 개봉한 이 영화의 누적 관객은 609만2898명으로 집계됐다. 4위와 5위는 각각 '더 문'(한국)과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워'(미국)가 차지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政談<상>] 논란의 '잼버리'..."대통령실은 억울하다고?"
- [주간政談<하>] '김은경 사진 따귀' 노인회장, 국회의원 땐 '플라잉 니킥'
- '폭염을 피하고 싶어서'…MZ세대는 양산을 쓴다
- [주간사모펀드] 오스템임플란트, '새 주인' MBK 품으로…정리매매 돌입
- '알아가는 단계' 지수♥안보현...조인성, 빛나는 선행+팬 사랑[TF업앤다운(상)]
- '특수교사 신고' 주호민, 계속되는 논란...연예계 덮친 코로나19[TF업앤다운(하)]
- 신림 이어 서현…"'묻지마 범죄' 범정부 대책 필요"
- [아하!] 돌고 도는 태풍 이름, ‘매미’는 왜 한 번만 왔을까? (영상)
- 권은비, '워터밤 여신'의 포텐 터진 매력[TF초점]
- 외국인 가사도우미 100명 온다는데…양육 부담 줄어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