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잼버리 현장서 외국인 실신···병원서 치료 중
박신원 기자 2023. 8. 5.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가족부는 5일 오전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현장에서 한 외국인 A(57)씨가 실신해 잼버리 병원에서 치료 중이라고 밝혔다.
여가부는 일부 커뮤니티에서 외국인 A씨가 심정지 상태라는 내용이 확산하고 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A씨는 당시 실신하였으나 현재 의식과 호흡이 돌아온 상태로 잼버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아울러 잼버리 현장에서 사망자가 발생했다는 루머 역시 사실이 아니라고 덧붙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여성가족부는 5일 오전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현장에서 한 외국인 A(57)씨가 실신해 잼버리 병원에서 치료 중이라고 밝혔다.
여가부는 일부 커뮤니티에서 외국인 A씨가 심정지 상태라는 내용이 확산하고 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A씨는 당시 실신하였으나 현재 의식과 호흡이 돌아온 상태로 잼버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아울러 잼버리 현장에서 사망자가 발생했다는 루머 역시 사실이 아니라고 덧붙였다.
박신원 기자 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터 식칼남' 체포 당시 착용한 기묘한 장신구와 '못총' 정체가 '충격'
- 이번엔 용인서 한밤중 흉기 든 40대男…현행범 체포
- '아내 손잡고 외식 나왔다가'…'서현역 칼부림' 뇌사 피해자 60대 남편 '절규'
- '아무도 교사 안한다' 교장이 담임한다는 일본…한국도 전철 밟나[일큐육공 1q60]
- 증권가 '여전히 나쁜 주식'…'에코프로 형제' 십자포화
- 오리·잠실·한티·서현역까지 '살인예고'…시민 불안감 최고조
- 서현역 난동범, 전날 마트서 흉기 2점 구입…'분열성 성격장애 진단'
- 베트남서 제일 예쁜 여자, 친구 조롱했다가 '왕관' 박탈 위기
- “엄마 닮아서 애들 머리 안 좋다며 집 나간 남편, 이혼하자네요'
- 뜨거운 청약시장…이달 서울서 분양 큰장 선다[집슐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