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이승기와 결혼 후 '연인' 출연… "3년 만에 복귀, 부담감 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승기와 백년가약을 맺은 배우 이다인이 결혼 후 첫 공식석상에 나와 안방극장 복귀 소감을 밝혔다.
지난 4월 결혼한 이다인은 결혼 후 복귀작으로 '연인'을 택한 소감을 밝혔다.
이는 결혼 후 첫 작품이자 2020년 '앨리스' 이후 3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다.
이다인은 "매 작품을 엄청난 부담감을 가지고 임하는데 3년 만의 복귀작이자 결혼 후에 처음 선보이는 드라마라 어느 때보다 부담을 갖고 긴장하고 찍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다인은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방송센터에서 열린 MBC 금토드라마 '연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지난 4월 결혼한 이다인은 결혼 후 복귀작으로 '연인'을 택한 소감을 밝혔다. 이는 결혼 후 첫 작품이자 2020년 '앨리스' 이후 3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다.
이다인은 "매 작품을 엄청난 부담감을 가지고 임하는데 3년 만의 복귀작이자 결혼 후에 처음 선보이는 드라마라 어느 때보다 부담을 갖고 긴장하고 찍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워낙 모든 배우분과 스태프분들이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편하게 촬영했다"고 스태프와 동료 배우들에 고마움을 표했다.
이다인은 극 중 경은애를 연기한다. 경은애는 지혜롭고 현명한 캐릭터다.
이다인은 "저는 대본 보고도 '내가 이 작품의 일원이 되면 영광이겠다' 싶었다"며 "감독님과 미팅을 했는데 눈을 반짝이시면서 캐릭터 설명을 하시는데 그 모습이 저에겐 감동적이었다. '저를 이렇게 원해주신 감독님이 있구나' 싶었다. 감독님을 보고 이 작품에 임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 역사 멜로드라마로 매주 금, 토 밤 9시50분 방송된다.
양진원 기자 newsmans1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갓집 선물 논란?… 심형탁, "괴물 만들지 말라" 호소 - 머니S
- "다시는 결혼 안 해"… '이혼만 2번' 우연이, ○○결심한 사연 - 머니S
- 홈쇼핑 생방 중 난입… '최민수♥' 강주은 "욕이 막 올라와" - 머니S
- "두 아이 부모 된다"… 이병헌♥이민정, 8년 만에 둘째임신 - 머니S
- "탕후루 먹으면 일찍 죽겠지"… 츄, 발언 '갑론을박' - 머니S
- "160만 인플루언서"…'고딩엄빠' 류혜린 전남편 누구? - 머니S
- "부모님께 잘하는 여자"… '지수♥' 안보현 이상형 '화제' - 머니S
- "주호민 빌런 만들기 멈춰라"… '말아톤' 감독, 입 열었다 - 머니S
- 열애설 20분 만 종결… 최재림 "손승연과 사귀지 않아" 강력 부인 - 머니S
- "토끼 아닌 여우"… 덱스·권은비, 두근두근 러브라인♥?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