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x주우재 라면가게 열고 '멘붕'…'놀면 뭐하니?' 라면 콤비 결성

윤효정 기자 2023. 8. 5. 09: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주우재가 '라면 콤비'를 결성했다.

이런 가운데 예상치 못한 장소인 라면가게에서 분투 중인 유재석과 주우재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혼돈의 상황 속 과거 라면 가게를 운영해 본 적 있는 유재석은 주우재를 리드하며 주방을 운영한다.

건더기 수프도 깜빡할 정도로 혼이 나간 주우재는 "여기는 전쟁터예요"라며 외친다고 해, 두 사람이 어쩌다 라면가게를 맡게 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놀면 뭐하니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주우재가 '라면 콤비'를 결성했다.

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여름 휴가를 얻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예상치 못한 장소인 라면가게에서 분투 중인 유재석과 주우재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은 앞치마를 둘러매고 셰프로 변신한 모습이다. 라면 끓이기에 '초집중'한 유재석의 모습에서 프로의 향기가 느껴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보조로 발탁된 듯한 주우재는 그 옆에서 허둥지둥 주방을 헤매는가 하면, 홀서빙도 하고 있어 우당탕탕 현장을 짐작하게 한다.

주우재는 "재석이 형 보여줍시다. 우리 재재 브라더스가!"라며 팀명까지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생각과는 다른 상황이 펼쳐지며 멘붕을 겪게 된다고. 그런 주우재를 본 다른 멤버들은 "우재가 라면을 먹어본 적이 없는데 어떡하냐"라면서 걱정을 시작한다.

혼돈의 상황 속 과거 라면 가게를 운영해 본 적 있는 유재석은 주우재를 리드하며 주방을 운영한다. 그러나 침착함도 잠시, 유재석은 주우재의 이름을 외치며 '멘붕'의 상황을 맞이한다고. 건더기 수프도 깜빡할 정도로 혼이 나간 주우재는 "여기는 전쟁터예요"라며 외친다고 해, 두 사람이 어쩌다 라면가게를 맡게 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5일 저녁 6시25분 방송.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