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이민정, 광고 모델 계약 유지… 경력 단절 없다

양진원 기자 2023. 8. 5. 0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둘째 아이 임신 소식이 알려진 배우 이민정이 광고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간다.

스타뉴스에 따르면 이민정은 최근 둘째 임신 중에도 모 의류 브랜드와 광고 계약을 유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연예계에도 결혼과 출산, 육아로 인해 '경력 단절'이 화두지만 이민정은 광고 계약을 유지하며 모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배우 전지현도 지난 2015년 임신 중 이례적으로 주류회사와 광고 계약을 유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민정이 임신 중에도 '경력 단절' 없이 광고 모델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뉴스1
최근 둘째 아이 임신 소식이 알려진 배우 이민정이 광고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간다.

스타뉴스에 따르면 이민정은 최근 둘째 임신 중에도 모 의류 브랜드와 광고 계약을 유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제 막 안정기에 접어든 그는 얼마 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귀국해 예정된 광고 촬영 일정을 소화했다.

이민정은 현재 골프, 화장품, 의류, 이너뷰티 등 여러 브랜드 광고를 섭렵 중이다. 둘째 임신도 이민정 측이 계약을 맺은 광고주들과 향후 계획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소문이 돌았다. 임신 소식이 세간에 늦게 알려진 것도 광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전 조율이 필요했다는 전언이다. 결혼과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이민정은 패션, 뷰티업계에서 선호하는 모델이다.

최근 연예계에도 결혼과 출산, 육아로 인해 '경력 단절'이 화두지만 이민정은 광고 계약을 유지하며 모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명실상부한 톱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증명한 셈이다. 배우 전지현도 지난 2015년 임신 중 이례적으로 주류회사와 광고 계약을 유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민정은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민정은 최근 둘째를 임신했다. 정확한 출산 시기는 공개되지 않았다.

앞서 이민정은 2013년 8월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2015년 3월 아들 준후 군을 낳았다. 첫째 이후 8년 만에 둘째 아이를 갖는 기쁨을 누리게 됐다. 특히 이병헌은 오는 9일 올여름 텐트폴 영화 '콘트리트 유토피아' 개봉을 앞둬 겹경사를 맞았다.

이민정은 2003년 영화 '여고괴담3: 여우계단'에서 단역을 맡아 배우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꽃보다 남자', '마이더스', '빅', '앙큼한 돌싱녀', '한 번 다녀왔습니다', '운명과 분노', '돌아와요 아저씨', 영화 '시라노;연애조작단', '원더풀 라디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올해 초 개봉한 영화 '스위치'에선 배우 권상우와 호흡을 맞췄다.

양진원 기자 newsmans1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