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혜리, 어려 보이고 싶어서 살 찌우고 처피뱅 변신 “다시 빼려니 힘들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혜리가 근황을 전했다.
4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오랜만이야! 햄버거 먹으면서 토크 | 파리 여행 팁 + 근황'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혜리는 트로카데로 광장 근처 숙소에 머물면서 젤라또 맛집을 찾았다면서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꼭 가봐라"라고 말했다.
이날 혜리는 영화 촬영을 위해 처피뱅 스타일로 변신했지만, 오피셜하게 공개할 수 없는 이유로 유튜브 활동을 하지 못했음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가 근황을 전했다.
4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오랜만이야! 햄버거 먹으면서 토크 | 파리 여행 팁 + 근황’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혜리는 “거북목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체형교정을 다니기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영화 ‘빅토리’ 촬영 끝나자마자 파리 가는 스케줄이 있어서 아미의 초대로 갔다 왔다”라며 배우 박경혜와 일주일 동안 파리에서 시간을 보냈다고 했다. 이어서 “하루 평균 17,000보씩 걸었다. 난 파리에 몇 번 갔다 왔고 언니에게 뭔가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나 보다. 진짜 열심히 돌아다니고 다 보고 왔다”라고 전했다.
혜리는 트로카데로 광장 근처 숙소에 머물면서 젤라또 맛집을 찾았다면서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꼭 가봐라”라고 말했다.
이날 혜리는 영화 촬영을 위해 처피뱅 스타일로 변신했지만, 오피셜하게 공개할 수 없는 이유로 유튜브 활동을 하지 못했음을 밝혔다. 그는 “행사도 몇 군데 다녀왔는데 그때마다 ‘헤어 선생님이랑 싸웠냐’란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 ‘필선’ 캐릭터 때문에 그런 거다. 이제는 말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혜리는 ‘필선’ 캐릭터에 대한 설명도 덧붙였다. “되게 세고 무게감도 있고 멋있는 느낌이 들어야 해서 살을 찌웠다. 고등학생이다 보니까 마른 것보다는 조금 통통한 게 더 어려 보이지 않을까 싶었다”라며 “살을 찌울 때는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좋았는데, 뺄 때는 힘들더라”라고 털어놨다.
그는 “이 집에 독립한 지 벌써 1년 반 정도 됐다”라며 “집 청소 이런 것들을 다 제가 혼자 한다. 이 방이 깨끗하면 저 방이 조금 지저분하고, 한 번에 준비하기가 어렵다. 할 수 있으면 룸 투어를 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제가 잘 붓는 스타일이다. 필라테스 선생님도 ‘어떻게 하면 이렇게 붓지?’ 싶을 정도로 몸도 잘 붓고, 얼굴도 잘 붓는 편이다”라고도 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단독]‘오징어게임’ 배우 곽자형, 4일 모친상…6일 발인
- “달리기 안 했다면 죽었을 수도” 진심 가득 기안84, 마라톤 대회 준비 (나혼자산다) [종합]
- 미자, ♥김태현이랑 이사 갔다더니? “친정에 얹혀살고 있어.. 눈치 보인다”
- 녹색지대 곽창선, 2400평 초호화 횡성 펜션 운영 “녹화 중 실시간 예약받는 중”(살이있네 살아
- 염정아 “♥의사 남편, 소개팅으로 만나.. 혹시 누가 될까 조심스러워”
- 한혜진, 홍천 라이프 기안이 근황 “새끼 낳았다.. 부부 사이 좋아”
- 김구라, 21개월 딸-아내 얼마나 예쁘면.. 합쳐서 200만 원 넘는 옷 플렉스
- 박명수, 설경구 찐 팬 인증 “설경구 집 사는데 일조했다.. 출연작 다 봐” (할명수) [종합]
- 600억 대박 가수 출신 사업가, 부하직원 강제추행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