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진지희 “매물 50개 봐…첫 전세 대출, 사기당할까 봐 두려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20년 차' 배우 진지희가 '자취 새내기' 모습을 공개했다.
4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06회에서는 기안84의 '첫 마라톤 준비', 진지희의 '무지개 라이브' 편이 전파를 탔다.
이어 진지희는 '자취 3년 차' 남지현에게 화장실 곰팡이 관리법에 대해 물었다.
그는 가계부 쓰는 진지희를 보고, "제가 자취 10년 차인데 처음부터 다시 해야 될 것 같다"라며 반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뷔 20년 차’ 배우 진지희가 ‘자취 새내기’ 모습을 공개했다.
4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06회에서는 기안84의 ‘첫 마라톤 준비’, 진지희의 ‘무지개 라이브’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자취 새싹’ 진지희가 “인테리어 콘셉트는 버터 옐로와 스카이 블루”라며 파스텔 느낌의 감성 복층 집을 소개했다. 그는 “매물을 50개 봤다”라며 전세 사기를 당할까 봐 두려웠다고 밝혔다. 또한, 처음으로 전세 대출을 받기도 했다는 것.
진지희는 이스라엘 특공무술 ‘크로브마가’ 훈련을 한 후, 절친 배우 남지현, 조윤서를 만나 성수동 나들이에 나섰다. 조윤서가 “자취한 지 한 달 반 됐잖아”라며 힘든 점에 대해 묻자, 진지희가 “쉬고 싶은데 집안일 해야 할 때”라고 답했다. 이어 진지희는 ‘자취 3년 차’ 남지현에게 화장실 곰팡이 관리법에 대해 물었다. 남지현은 “곰팡이 전용 젤이 있어”라며 다양한 자취 꿀팁을 전수했다.
또한, 진지희는 독립하기 위해 부모님 앞에서 PPT 발표를 했다고 밝혔다. 코드 쿤스트는 “똑 부러진다”라며 놀라워했다. 그는 가계부 쓰는 진지희를 보고, “제가 자취 10년 차인데 처음부터 다시 해야 될 것 같다”라며 반성했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