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진지희, 남산뷰 복층집 공개 “전세 사기 무서워 발품 50개 팔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배우 진지희의 일상이 공개됐다.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진지희가 남지현, 조윤서와 즐기는 성수동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배우 진지희는 "혼자 산 지 한 달 반 됐다"며 "저희 집은 귀여우면서 세련된 복층이다"고 밝혔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진지희가 남지현, 조윤서와 즐기는 성수동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배우 진지희는 “혼자 산 지 한 달 반 됐다”며 “저희 집은 귀여우면서 세련된 복층이다”고 밝혔다. 그는 “심플한 인테리어를 해보려고 했는데 버터 옐로와 스카이 블루의 조합이다. 상큼한 파스텔 감성이 됐다”고 전했다.
진지희는 “제가 발품을 거의 한 50개 팔았나? 전세 사기 때문에 사기당할까봐 무서워서 엄청 찾아본 것 같다. 집을 찾은 후에는 은행을 돌아다니면서 대출을 처음 받아봤다. 세상에 대해서 배웠던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40세’ 기안84, 풀코스 마라톤 도전... “한 살이라도 젊을 때” (‘나혼산’)
- ‘나혼산’ 김대호, 전현무 제치고 ‘완판남’ 등극... 간이수영장 ‘인기 폭발’
- [종합]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김성균X주연과 마야 문명 탐험 ‘멕시코行’
- 女 스태프에 대본 시중?...‘지수♥’ 안보현, 때 아닌 인성 논란
- 몬스타엑스 기현, 입대 앞두고 전시회 개최 ‘몬베베 위한 공간’
- ‘전국노래자랑’ 경북 의성군 편, 흥生흥死 조손이 뜬다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더보이즈 팬심 고백... 포인트 안무→생일까지 ‘깜짝’
- ‘형따라 마야로’ 김성균, 8년 차 양평 전원생활... “김치 50포기 이상 담궈”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남다른 고대문명 사랑... “문명 발생지 가보고 싶어”
- ‘댄스가수 유랑단’ 김완선 ‘열일’로 되찾은 전성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