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김대호, 전현무 제치고 '완판남' 등극.."난리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김대호가 간이 수영장 완판남에 등극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아나운서 김대호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전현무는 "요즘에 가장 핫한 김대호 씨. 트민남인 저를 제치고 완판남에 등극했다. 솔드아웃이다. 뒷마당 간이 수영장이 완판이다. 이게 다 팔렸다. 난리가 났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주 방송에서 김대호는 간이 수영장에 갖가지 과일들을 담가 곧바로 꺼내 먹어 위생 논란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아나운서 김대호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전현무는 "요즘에 가장 핫한 김대호 씨. 트민남인 저를 제치고 완판남에 등극했다. 솔드아웃이다. 뒷마당 간이 수영장이 완판이다. 이게 다 팔렸다. 난리가 났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대호는 "완판까지는 아니고 그냥 신기해 하셨다. 사실 다음날 비가 엄청 많이 왔는데 제 동생이 놀러 와서 더 심하게 놀았다"고 전했다.
이에 무지개 회원들이 "근데 그 과일은 다 드셨냐. 동생분은 그게 그 과일인거 알고 먹었냐"라고 묻자 김대호는 "걔는 저랑 하도 놀아서 (괜찮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주 방송에서 김대호는 간이 수영장에 갖가지 과일들을 담가 곧바로 꺼내 먹어 위생 논란에 휩싸였다.
김지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윤아·이준호, 이러니 열애설까지..달달한 투샷 - 스타뉴스
- 지수♥안보현 영화관 데이트? '밀수' 시사회 나란히 - 스타뉴스
- 김구라, 둘째딸 보며 아빠 미소..직접 보니 '귀요미' - 스타뉴스
- 네쌍둥이 아빠 "20대에 정관수술..아내 여섯째 원해" - 스타뉴스
- "마이크 던지고 탐폰 노출"..카디비, 계속되는 기행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가슴 벅찬 밴드 사운드! 'Running Wild' MV 티저 공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024 MTV EMA 베스트 K팝 수상..軍복무 중에도 'K팝 프론트맨' - 스타뉴스
- '24시간만 360만 달러' 방탄소년단 진 알로 요가 앰버서더 소식 미디어 노출 효과..역시 '진 이펙트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18세 母 "3번 이혼→새 남친과 동거 중"..서장훈 '경악'[고딩엄빠5]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