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세’ 기안84, 풀코스 마라톤 도전... “한 살이라도 젊을 때”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마라톤에 도전했다.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웹툰작가 기안84가 러닝 크루와 한강변 7.5km 완주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기안84는 "대회를 한번 나가보려고 한다. 유일한 취미다"며 "한 번도 대회에 나가본 적이 없다. 혼자서 18km까지 뛴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웹툰작가 기안84가 러닝 크루와 한강변 7.5km 완주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마라톤 대회를 계획했다. 기안84는 “대회를 한번 나가보려고 한다. 유일한 취미다”며 “한 번도 대회에 나가본 적이 없다. 혼자서 18km까지 뛴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마흔인데 나이가 들아가면 지금보다 체력이 유지하면 유지했지 더 나아질 것 같지는 않으니까 한 살이라도 젊을 때 나가보면 어떨까 해서”라고 전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혼산’ 김대호, 전현무 제치고 ‘완판남’ 등극... 간이수영장 ‘인기 폭발’
- [종합]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김성균X주연과 마야 문명 탐험 ‘멕시코行’
- 女 스태프에 대본 시중?...‘지수♥’ 안보현, 때 아닌 인성 논란
- 몬스타엑스 기현, 입대 앞두고 전시회 개최 ‘몬베베 위한 공간’
- ‘전국노래자랑’ 경북 의성군 편, 흥生흥死 조손이 뜬다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더보이즈 팬심 고백... 포인트 안무→생일까지 ‘깜짝’
- ‘형따라 마야로’ 김성균, 8년 차 양평 전원생활... “김치 50포기 이상 담궈”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남다른 고대문명 사랑... “문명 발생지 가보고 싶어”
- ‘댄스가수 유랑단’ 김완선 ‘열일’로 되찾은 전성기
- 칼로 옛 연인 찔러...‘궁금한 이야기Y’, 스토킹 살인 사건 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