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 첫눈에 반한 안은진 꽉 끌어안아→사랑 시작?[★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 남궁민이 그네를 타다 떨어진 안은진을 구하며 꽉 끌어안았다.
4일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 1화 에서는 그네를 타는 유길채(안은진 분)를 보고 첫눈에 반한 이장현(남궁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때 이장현을 몰아내기 위해 토의를 하던 선비들은 유길채가 그네를 타는 모습에 시선을 빼앗겼다.
지나가던 이장현은 "난 보는 눈이 좀 까다롭다"면서도 그네를 타는 유길채의 모습에 반해 넋이 나가 눈을 떼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 1화 에서는 그네를 타는 유길채(안은진 분)를 보고 첫눈에 반한 이장현(남궁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길채는 종종이(박종연 분)에 "너도 그 소문 들은 적 있지 않냐. 과거 장원급제한 이몽룡이라는 도령이 기생 딸 춘향이라는 아이에게 반했다는"이라며 이야기를 이어갔다.
종종이가 "소문이야 들었다. 근데 말이 되냐. 어디 기생 딸이"라고 말하자 유길채는 "그게 왜 말이 안 되냐. 춘향이와 이몽룡이 왜 춘향이한테 반했는지 아냐. 그러니까 왜 이몽룡이 춘향이가 그네타는 걸 보고 반했겠냐는 말이다"라며 그네 앞에 우뚝 섰다.
유길채는 "그네를 타면 치맛자락이 들리면서 속치마가 언뜻언뜻 보일 거다. 그러다 운이 좋으면 속살도 살짝 보일 거다. 애간장이 탈거다. 그래서 버선이 중요한거다"며 버선을 발목이 보일 때까지 슬며시 내렸다.
그때 이장현을 몰아내기 위해 토의를 하던 선비들은 유길채가 그네를 타는 모습에 시선을 빼앗겼다.
그러던 중 유길채가 그네에서 일부러 떨어졌고. 이에 도령들은 부리나케 그가 있는 곳으로 뛰어갔다. 하지만 유길채는 자신이 기다린 남연준(이학주 분)이 오지 않자 심통이 난 얼굴로 다시 그네에 올라탔다.
지나가던 이장현은 "난 보는 눈이 좀 까다롭다"면서도 그네를 타는 유길채의 모습에 반해 넋이 나가 눈을 떼지 못했다. 그 순간 그네의 끈이 풀리며 유길채가 떨어지자 이장현이 단숨에 달려가 유길채를 꼭 끌어안으며 사랑의 시작을 알렸다.
김지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윤아·이준호, 이러니 열애설까지..달달한 투샷 - 스타뉴스
- 지수♥안보현 영화관 데이트? '밀수' 시사회 나란히 - 스타뉴스
- 김구라, 둘째딸 보며 아빠 미소..직접 보니 '귀요미' - 스타뉴스
- 네쌍둥이 아빠 "20대에 정관수술..아내 여섯째 원해" - 스타뉴스
- "마이크 던지고 탐폰 노출"..카디비, 계속되는 기행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
- "가상 남편, 세상 떠나"..송재림 비보에 김소은 SNS 애도 물결 [스타이슈] - 스타뉴스
- 故송재림 유작 '폭락', 내년 1월 빛 본다..'루나 코인 사태' 모티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