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강균성 “덱스 머리 따라 해” 최정훈에 거짓말하다 들통(밤의공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을 강균성이 덱스 헤어스타일을 따라했다고 고백했다.
8월 4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노을이 리웨이크 프로젝트 '왜 불러' 코너에 출연했다.
전우성은 "셋이 머리 스타일이 비슷하다"라며 강균성, 이상곤, 최정훈의 헤어스타일을 비교했다.
강균성은 "우리 셋이 헬멧을 썼는데 정훈 씨 머리가 예뻐서 따라서 기르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노을 강균성이 덱스 헤어스타일을 따라했다고 고백했다.
8월 4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노을이 리웨이크 프로젝트 ‘왜 불러’ 코너에 출연했다.
아티스트들의 잠든 명곡을 깨워 재해석하는 ‘왜 불러’ 코너에는 노을이 나섰다. 최정훈과 노을은 떡볶이집에서 만났다. 전우성은 “셋이 머리 스타일이 비슷하다”라며 강균성, 이상곤, 최정훈의 헤어스타일을 비교했다.
강균성은 “우리 셋이 헬멧을 썼는데 정훈 씨 머리가 예뻐서 따라서 기르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그때 이상곤은 “덱스 머리 따라 한다고 하지 않았어?”라고 폭로했다.
떡볶이 집에서 만난 이유에 대해 최정훈은 “중고등학교 학창 시절에 선배님 노래를 많이 들었다. 학창 시절에 떡볶이 가게에 많이 가지 않나. 떡볶이를 먹으며 선배님들과 식사를 하면 개인적으로는 추억이 배가 될 것 같았다”라고 설명했다.
강균성은 “떡볶이는 너무 맛있는 음식이니까”라고 어색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유이 야윈 얼굴에 父 최수종 깜짝 “살 얼마나 뺀거야?”(세컨하우스2)[결정적장면]
- 카디 비, 이번엔 공연 중 탐폰 노출 “속옷 안 입어” [할리우드비하인드]
- 한소희, 타투+담배 소탈한 일상 “그때의 모습도 나 VS 적나라한 흡연” 이슈
- 주호민 子 녹취 들은 전문가 “교사 향한 고상한 모욕‥녹음 원본 전국민에 공개하라”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정현 딸 방송 최초공개, 父 붕어빵 외모→혼자 책보는 12개월(편스토랑)
- 지수♥안보현 초고속 열애 인정, 묵묵부답 제니♥뷔와 극과극 행보[스타와치]
- 박하선 거침없이 밀착 수영복 입고 피서…♥류수영 놀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