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진언 “뉴진스 좋아해” 주먹까지 불끈, 슈퍼샤이 가이의 변신(밤의공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진언이 뉴진스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8월 4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곽진언이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정훈이 아이돌 노래 중 좋아하는 곡이 뭐냐고 묻자, 곽진언은 "뉴진스다"라고 답하며 주먹까지 불끈 쥐었다.
최정훈은 곽진언이 최근 진행한 소극장 공연을 언급하며 발표한 곡 중 가장 신나는 곡이 무엇이냐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곽진언이 뉴진스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8월 4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곽진언이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OST 강자인 곽진언은 자신이 부른 ‘나의 해방일지’, ‘나의 아저씨’,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를 기타 연주와 함께 불렀다.
곽진언은 평소 아이돌 곡을 즐겨듣는다고 고백했다. 그때 화면에는 곽진언이 트와이스의 ‘알콜-프리’를 부르며 흥이 오른 모습이 공개 됐다. 이어 곽진언은 드럼을 치다 헤드셋이 흘러내린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곽진언은 “저걸 찍고 나서 이틀 누워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최정훈이 아이돌 노래 중 좋아하는 곡이 뭐냐고 묻자, 곽진언은 “뉴진스다”라고 답하며 주먹까지 불끈 쥐었다. 곽진언은 “‘ASAP’이라는 노래를 엄청 좋아한다”라며 기타 연주와 함께 원곡을 자신의 색깔로 재해석 했다.
최정훈은 곽진언이 최근 진행한 소극장 공연을 언급하며 발표한 곡 중 가장 신나는 곡이 무엇이냐고 질문했다. 곽진언은 “댄스곡이라고 생각하며 만든 ‘바라본다면’라는 곡이 있는데 10년 가까이 음악하면서 아직까지 한 번도 관객들이 전원 기립하는 경험을 해 본 적이 없다”라고 말했고, 관객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곽진언의 꿈을 일어줬다.
(사진=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유이 야윈 얼굴에 父 최수종 깜짝 “살 얼마나 뺀거야?”(세컨하우스2)[결정적장면]
- 카디 비, 이번엔 공연 중 탐폰 노출 “속옷 안 입어” [할리우드비하인드]
- 한소희, 타투+담배 소탈한 일상 “그때의 모습도 나 VS 적나라한 흡연” 이슈
- 주호민 子 녹취 들은 전문가 “교사 향한 고상한 모욕‥녹음 원본 전국민에 공개하라”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정현 딸 방송 최초공개, 父 붕어빵 외모→혼자 책보는 12개월(편스토랑)
- 지수♥안보현 초고속 열애 인정, 묵묵부답 제니♥뷔와 극과극 행보[스타와치]
- 박하선 거침없이 밀착 수영복 입고 피서…♥류수영 놀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