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12개월 딸 최초 공개…♥훈남 의사 남편 '붕어빵' ('편스토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생후 12개월 딸 서아로 인해 행복 가득한 엄마 이정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때 이정현의 남편이 잠에서 깬 딸 서아를 데리고 거실로 나왔다.
사랑스러운 딸 서아를 보자 이정현은 돌고래 고음으로 "굿모닝"를 외치며 하트를 날렸다.
서아를 위한 엄마 이정현의 노력은 이유식 때부터 계속돼 왔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이정현의 12개월 딸 서아가 방송 최초 공개됐다
4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생후 12개월 딸 서아로 인해 행복 가득한 엄마 이정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정현은 아침 7시부터 바쁘게 하루를 시작했다. 딸 서아를 위해 직접 삶은 콩을 갈아 건강 두유를 만든 것. 이때 이정현의 남편이 잠에서 깬 딸 서아를 데리고 거실로 나왔다. 사랑스러운 딸 서아를 보자 이정현은 돌고래 고음으로 "굿모닝"를 외치며 하트를 날렸다. 특히 서아는 엄마의 애정표현에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서아의 얼굴 공개에 박수홍은 "어머! 인형이다"라고 감탄했고, MC 붐은 "볼 한 번만 만져보고 싶다"라고 외쳤다.
무엇보다 서아는 아빠와 붕어빵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아빠가 밥을 먹이는 모습에서도 데칼코마니 같은 외모로 시선을 강탈해 "어쩜 아빠와 저렇게 똑같나"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했다. 이정현은 "잘 안 운다. 조용하고 순한 성격은 아빠 닮은 거 같다"며 성격 역시 아빠와 닮았다고 덧붙였다. 심지어 서아는 아침에 혼자 잠에서 깼을 때도 방에 아무도 없음에도 보채거나 울지 않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고, MC 붐은 "혼자 이불도 갤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정현은 두유를 먹지 않는 딸을 위해 바로 아침밥을 만들기 시작했다. 이때 이정현은 딸을 위해 직접 만든 저염 아기 조미료를 요리에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염분은 확 줄이고 건강한 재료로 건강하게 만든 이정현 표 아기조미료 3종 레시피가 공개되자 모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아기 조미료 3종은 아기 간장, 아기 간장, 아기 맛가루가 공개됐다.
이정현은 아기 조미료 3종을 활용해 치즈두부전, 불고기, 잣죽, 콩나물국을 뚝딱 완성했다.
요리를 만들고 있을 때 딸 서아는 엄마를 찾거나 떼를 쓰지 않고 혼자 잘 있었고, 아빠는 엄마 노래인 '와'가 담겨 있는 오르골을 틀어줬다. 이때 서아는 바로 춤을 추며 엄마의 DNA를 완벽하게 물려 받은 모습을 보였다.
서아를 위한 엄마 이정현의 노력은 이유식 때부터 계속돼 왔다고. 이정현은 "서아는 잘 먹지 않는 아이였다. 그래서 정말 많이 고민하고 노력해 이유식은 항상 직접 만들어 먹였다"며 엄마로서의 고충을 털어놨다.
이유식 정체기를 극복하기 위해 연구를 거듭한 결과 서아의 입맛을 사로잡은 다양한 이유식 레시피들을 완성했다고. 이연복은 엄청난 종류의 이유식을 보고 "진짜 힘들었겠다"라고 안쓰러워했다.
이정현은 "새벽촬영이 있어도 집에 와서 이유식을 만들고 갔다. 또 지방 촬영이 있어도 이유식을 만들고 다기 사고 그랬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사유리 “‘마약 논란’ 로버트 할리 감시..대답 없으면 경찰 신고” (주간외노자)
- [종합]'소주왕' 박재범, '천억 정도 벌었냐' 질문에 "그 정도는 안된다!" 웃음
- 서정희 “故 서세원 잘못 없어..스스로 순종했던 과거 후회” (동치미)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