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균, 폭발음 내며 터진 김치통에 당황‥김치 폭발 2차 위기(형따라 마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균이 한국에서 공수해온 김치가 위기를 조성했다.
8월 4일 첫 방송된 tvN 예능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이하 '형따라 마야로') 1회에서는 첫 번째 탐험 기지 숙소에 도착해 짐을 푸는 차승원, 김성균, 주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성균은 한국에서부터 김치를 가져왔다.
김성균은 이 사실을 빠르게 차승원, 주연에게 공유했고 주연은 "이거 깔 때 조심해야 겠다. '파악' (터지게)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성균이 한국에서 공수해온 김치가 위기를 조성했다.
8월 4일 첫 방송된 tvN 예능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이하 '형따라 마야로') 1회에서는 첫 번째 탐험 기지 숙소에 도착해 짐을 푸는 차승원, 김성균, 주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승원은 한국의 단골 마트에서 직접 구매해온 각종 양념과 조미료를 숙소 도착하자마자 풀었다. 이것들은 무려 작은 캐리어 하나를 통으로 차지하고 있었다.
김성균은 한국에서부터 김치를 가져왔다. 하지만 그는 짐을 풀다가 캐리어에서 풍겨오는 냄새에 당황했다. 김치를 넣어온 통이 빵빵하게 부풀어오른 것. 김성균은 이 사실을 빠르게 차승원, 주연에게 공유했고 주연은 "이거 깔 때 조심해야 겠다. '파악' (터지게)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김성균은 조심스레 집도에 나섰지만 김치통은 폭발음 내며 터져버렸다. 다음 문제는 비닐 째로 한껏 부푼 김치. 이 역시 곧 터질 위기였다. 김성균과 주연은 "큰일났다"며 몸을 피했다.
이때 차승원이 나섰다. 그는 침착하게 김치 봉지를 칼로 푹 찌르곤 쿨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의 손쉬운 해결에 김성균은 "너무 호들갑 떨었네"며 멋쩍어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유이 야윈 얼굴에 父 최수종 깜짝 “살 얼마나 뺀거야?”(세컨하우스2)[결정적장면]
- 카디 비, 이번엔 공연 중 탐폰 노출 “속옷 안 입어” [할리우드비하인드]
- 한소희, 타투+담배 소탈한 일상 “그때의 모습도 나 VS 적나라한 흡연” 이슈
- 주호민 子 녹취 들은 전문가 “교사 향한 고상한 모욕‥녹음 원본 전국민에 공개하라”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정현 딸 방송 최초공개, 父 붕어빵 외모→혼자 책보는 12개월(편스토랑)
- 지수♥안보현 초고속 열애 인정, 묵묵부답 제니♥뷔와 극과극 행보[스타와치]
- 박하선 거침없이 밀착 수영복 입고 피서…♥류수영 놀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