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따라 마야로’ 김성균, 8년 차 양평 전원생활... “김치 50포기 이상 담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형따라 마야로' 김성균이 출연했다.
4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이하 '형따라 마야로')에서는 김성균이 제작진과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는 '차 박사'와 함께 떠나는 탐험 대원들의 여정! 마야의 비밀을 풀 아홉 개의 열쇠를 찾아라!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고대 신비의 도시 마야로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이하 ‘형따라 마야로’)에서는 김성균이 제작진과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성균은 “(양평) 전원 생활 8년차인데 오이도 키우고 감자도 키우고 풀 공부도 하고 자연에 나오는 걸로 자급자족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요리를 잘하는 편인 것 같다. 군 생활을 간부식당에서 해서. 우리 애들이 김치를 좋아해서 직접 담궈서 먹어야 하고 50포기 이상 한다”고 말했다.
고대 문명에 대환 관심으로 “있다. 재밌어한다. 탐사 잘못해서 저주 걸리고”라며 “들으면 ‘아 그거’ 하는 정도지 선배님처럼 외우고 그러지는 못 한다”고 너스레 떨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는 ‘차 박사’와 함께 떠나는 탐험 대원들의 여정! 마야의 비밀을 풀 아홉 개의 열쇠를 찾아라!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고대 신비의 도시 마야로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남다른 고대문명 사랑... “마야 문명에 관심 多”
- ‘댄스가수 유랑단’ 김완선 ‘열일’로 되찾은 전성기
- 칼로 옛 연인 찔러...‘궁금한 이야기Y’, 스토킹 살인 사건 추적
- 진지희 “‘자취 반대’ 부모님 설득 위해 PPT 만들어”(‘나혼산’)
- ‘D.P.2’ 달라진 모습 낯설어? 연기로 납득시킨 구교환
- 전소미, ‘게임 플랜’ 샘플러...스타일리시 콘셉트에 비주얼도 완벽
- ‘보플’ 출신 티아이오티, 프리 데뷔 타임테이블 공개
- ‘남의 연애2’ 성호♥준성, 실제 커플로...달달 근황 공개
- HYNN(박혜원), 4년만에 신촌 버스킹…시민들 열광
- 유재석, 요리 실력 대방출...“스프 안 넣을게”(‘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