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구설수 싫어 정우성 보던 '멜로 눈빛' 편집 요청"(십오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염정아가 50살에 접어들며 구설수를 조심하는 워킹맘의 일상을 공개했다.
그녀는 "옛날의 염정아는 잊어 수준이다. 휴대폰만 있으면 다 만들수 있다. 외우지는 못한다. 유튜브에 얼마나 많은 선생님들이 계시게.. 너무 잘 가르쳐 주신다"고 말했다.
염정아는 "맞다. 괜히 말 나오는 구설수는 싫다. 멜로눈깔은 안되지"라고 다시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염정아는 "격정 멜로, 치정 멜로는 남이 하는 것도 보기 부담스럽다"며 "짝사랑 정도는 괜찮다"고 나름의 기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염정아가 50살에 접어들며 구설수를 조심하는 워킹맘의 일상을 공개했다.
4일 공개된 채널 '십오야'에서는 '아는 누나와 또 나불'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주에 이어 염정아와 만난 나영석 PD는 염정아와 함께한 '삼시세끼' 산촌편을 회상했다.
나영석PD가 "난 '삼시세끼' 찍으면서 서진이 형 집 청소하는거 한번도 못봤는데 누나는 계속 쓸고 닦고 달랐다"며 "그리고 누나 성격이 진짜 급하다. '밥해야지' 하면 벌써 저기 가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염정아는 '삼시세끼' 촬영 이후 급성장한 요리 실력을 뽐냈다. 그녀는 "옛날의 염정아는 잊어 수준이다. 휴대폰만 있으면 다 만들수 있다. 외우지는 못한다. 유튜브에 얼마나 많은 선생님들이 계시게.. 너무 잘 가르쳐 주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동안 요리 유튜브만 엄청 봤었다"고 요리로 주부 9단을 찍은 요즘을 전했다.
나PD는 "요리가 자신 없다고 해도 누나가 해놓고 누나가 놀랐다. 집에서 남편한테 해줘 봤는데 맛있게 먹는다고 했다"며 "처음에는 내가 요리 하면 맛이 없다고 그랬는데 그 프로그램 하면서 맛있어졌다고 하더라"라고 말�다.
이어 "사람들은 '스카이캐슬' 전후로 염정아를 나눠본다면 우리 남편은 '삼시세끼' 전후로 나눠 본다. 사람이 많이 달라졌다고 한다. 요리 잘하는 아내가 됐다"며 뿌듯해�다.
당시 염정아는 닭갈비를 위해 하루종일 닭손질하고 수제비로 떡볶이를 하고 통닭도 맛있게 해냈다. 염정아는 "세아와 소담이가 플레이팅을 잘했다. 멤버들이 너무 잘 맞았다. 산촌편을 겨울에 한번 찍고 싶다"고 희망했다.
첫 게스트로 깜짝 출연한 배우 정우성. 나PD는 "남자들의 로망이다. 나랑 대주 작가는 계속 우성이 형만 봤다. 근육 움직이는것도 멋있었다"며 "아침에 우성이 형이 순정만화처럼 툇마루에서 깜짝 등장했는데 그때 안에서 쓸고 닦던 누나가 나와서 깜짝 놀라는 모습이 잘 잡혔다"고 했다.
나PD는 "누나가 진짜 웃긴게 우성이 형 만나는 모습 편집을 부탁했다"며 "정우성을 보는 내가 너무 멜로눈깔이다. 편집해달라고 요청했다"고 웃었다.
이우정 작가는 "언니가 조심한다고 하는게 그런거 같다. 괜한 구설수가 싫은 것"이라고 물었다. 염정아는 "맞다. 괜히 말 나오는 구설수는 싫다. 멜로눈깔은 안되지"라고 다시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염정아는 "격정 멜로, 치정 멜로는 남이 하는 것도 보기 부담스럽다"며 "짝사랑 정도는 괜찮다"고 나름의 기준을 전했다. 그러면서 "내 스스로 조심하고 있다. 의사 남편한테 누가 될까봐 아이들에게 창피한 엄마가 될까봐 조심을 탑재했다"고 설명했다.
35살에 의사 남편을 만나 결혼한 염정아는 잘생기고 옷도 잘 입으신다는 나PD의 칭찬에 "소개팅으로 만났는데 잘 걸린거지 뭐"라며 잉꼬 부부의 면모를 보였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사유리 “‘마약 논란’ 로버트 할리 감시..대답 없으면 경찰 신고” (주간외노자)
- [종합]'소주왕' 박재범, '천억 정도 벌었냐' 질문에 "그 정도는 안된다!" 웃음
- 서정희 “故 서세원 잘못 없어..스스로 순종했던 과거 후회” (동치미)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