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랑 끝 몰린 강율 식당 → 이대로 폐업 위기? (웃는 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웃는 사장' 강율 식당이 벼랑 끝에 몰려 역대급 위기를 맞이한다.
오는 6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기획 장시원, 연출 서동길, 제작 스튜디오C1) 7회에서는 에이스 팀이었던 강율 식당이 위기에 몰리자 비장의 여름 신메뉴 콩국수를 개시한다.
폐업 위기를 맞이한 강율 식당의 영업 5일 차 이야기는 오는 6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되는 '웃는 사장'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6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기획 장시원, 연출 서동길, 제작 스튜디오C1) 7회에서는 에이스 팀이었던 강율 식당이 위기에 몰리자 비장의 여름 신메뉴 콩국수를 개시한다.
지난 영업에서 이경규 식당이 여름 메뉴로 냉면을 개시하자 이번 영업에서 강율 식당 또한 여름 신메뉴로 콩국수를 준비해 이목을 끈다.
맛 보장은 확실한 베테랑 강율의 콩국수는 이경규 식당의 냉면처럼 여름 치트키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영업 준비 전 윤박은 전단지 홍보를 하기 위해 가게를 나선다. 윤박은 전단지 홍보를 시작하기에 앞서 사장 강율 몰래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추가한다. 과연 윤박이 준비한 이 이벤트는 매출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반면 강율과 윤현민은 영업 오픈 시간이 거의 다 되었음에도 주메뉴인 아란치니가 준비되지 않아 곤혹을 치른다. 결국 멘붕에 빠진 사장 강율은 실언을 뱉어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는 후문.
끝내 준비를 마치지 못한 강율과 윤현민은 오픈과 동시에 아란치니를 만들어 전단지 홍보를 끝내고 돌아온 윤박을 당황케 한다고.
이번 영업에서는 오픈과 동시에 주문이 쏟아진다고 해 어떤 식당이 독점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벼랑 끝까지 위기에 몰린 강율 식당은 다시 1위를 탈환할 수 있을지 또한 폐업 결정이 걸린 이번 영업의 집중 포인트다.
폐업 위기를 맞이한 강율 식당의 영업 5일 차 이야기는 오는 6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되는 ‘웃는 사장’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가현, 46세 믿기지 않는 탄탄 비키니 자태 [DA★]
- 블랙핑크 제니, P사 슈퍼카 인증샷…슈퍼스타 삶 그 자체 [DA★]
- ‘금쪽이母’ 이지현, 18년만에 큰결심…안티 영향 받은 가수 컴백
- ‘이승기♥’ 이다인 “결혼 후 첫 작품, 부담+긴장돼” (연인)
- 이병헌♥이민정, 8년만에 둘째 임신 [공식입장]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