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팀 4시 그룹 BXB, 신곡 ‘Planet’ 무대 최초 공개! (심플리케이팝)
손봉석 기자 2023. 8. 4. 19:09
아이돌그룹 BXB(비엑스비)가 정식 데뷔 신고식을 제대로 치렀다.
BXB는 4일 오후 유튜브 채널 ARIRANG K-POP에서 방송된 ‘SIMPLY K-POP CON-TOUR’에서 첫 싱글 ‘Chapter 1. Our Youth(챕터 1. 아워 유스)’의 타이틀곡 ‘Planet(플래닛)’ 첫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에서 BXB는 세련미 넘치는 니트와 셔츠 스타일링으로 코지한 무드가 돋보이는 ‘남친룩’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청량한 미소를 뽐낸 BXB는 멤버 각각의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는가 하면, 환상적인 시너지가 빛나는 감각적인 안무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BXB는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유려한 래핑, 깔끔한 춤선이 인상적인 퍼포먼스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춘 완벽한 무대로 ‘대세 실력돌’ 면모를 확실히 입증했다.
타이틀곡 ‘Planet’은 지루한 일상 속 유성처럼 다가온 사랑에 빠져 온종일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 R&B 장르의 곡으로, 멤버 현우와 시우가 작사에, 아이유(IU) ‘라일락’, ‘좋은 날’, ‘너랑 나’ 등의 안무를 제작한 박요한 안무가가 안무 제작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BXB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독보적인 감성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하며 높은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BXB는 각종 무대 및 방송 등을 넘나들며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