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아토리서치와 문서중앙화 솔루션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젠트(대표 남석우)가 아토리서치와 문서중앙화 솔루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인젠트 전략기획실 남재욱 전무는 "인젠트 도큐먼트의 유연한 호환성 및 문서 공유, 검색 기능 등에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으며 신규 구축 사례 또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SDI 전문기업인 아토리서치와의 업무 협약은 문서중앙화 시장에서 도큐먼트의 입지 확대 및 기술 고도화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인젠트(대표 남석우)가 아토리서치와 문서중앙화 솔루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인젠트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큐먼트의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된다.
아토리서치의 가상화 및 클라우드 기술과 인젠트 문서중앙화 솔루션의 협업 모델 구축 및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의 핵심 제품인 인젠트 도큐먼트는 디지털 기반 최적화된 콘텐츠 통합 중앙관리를 통해 각종 문서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공유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부서함, 개인함, 협업함 등 안정적인 클라우드 문서함으로 문서를 관리하고 공유하며, 사용자별 맞춤형 스마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지원으로 언제, 어디서나 로그인하면 사무실과 동일한 업무 환경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웹, PC 윈도우 탐색기 등 다양한 사용자 UI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큐먼트는 저장 및 첨부 제어, USB 매체 제어, 저장 문서 암호화 등의 기능을 통해 강력한 문서 보안이 가능하다. 이러한 안전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경제·인문사회연구회, 서울주택도시공사, BNK부산은행 등에 구축되어 있다. 3건의 관련 특허 및 GS 1등급 인증을 통해 그 전문성을 입증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이러한 기술력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제7회 대한민국 디지털 미래혁신 대상에서 정보통신산업진흥원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아토리서치는 오픈스택 기반의 개방형 국산 클라우드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이다. 아토리서치의 클라우드는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스터럭처(HCI) 기반으로써 소규모에서 대형 사이트까지 구축 가능하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SW고성장 클럽의 고성장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인젠트 전략기획실 남재욱 전무는 “인젠트 도큐먼트의 유연한 호환성 및 문서 공유, 검색 기능 등에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으며 신규 구축 사례 또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SDI 전문기업인 아토리서치와의 업무 협약은 문서중앙화 시장에서 도큐먼트의 입지 확대 및 기술 고도화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젠트 ‘금융 단말기 I/F 화면 자동 생성장치’ 특허 취득
- 인젠트, ‘포스트그레SQL 마이그레이션 기술 백서’ 발간
- 인젠트, 2023년 하반기 경력직 공개채용 시작
- "인젠트 다큐먼트, 망 분리 연계 솔루션 가치 기대"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