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유마인 게임PT PGS2 출전위해 격전지 사우디로 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포츠(e스포츠)팀 이프유마인 게임PT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개막하는 PGS2 참가를 위해 결전의 땅으로 향했다.
이프유마인 게임PT 팀은 배틀그라운드(PUBG) e스포츠 최정점에 있는 팀으로 올해 크래프톤 e스포츠 파트너팀에 선정돼 다양한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
PGS2는 세계 최정상 24개팀이 참가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10일부터 열흘간 리야드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이스포츠(e스포츠)팀 이프유마인 게임PT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개막하는 PGS2 참가를 위해 결전의 땅으로 향했다.
이프유마인 게임PT 팀은 배틀그라운드(PUBG) e스포츠 최정점에 있는 팀으로 올해 크래프톤 e스포츠 파트너팀에 선정돼 다양한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 특히 PGS2 한국 선발전에서 4위를 차지해 글로벌 대회에 참가 자격을 얻었다.
PGS2는 세계 최정상 24개팀이 참가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10일부터 열흘간 리야드에서 열린다. 총상금이 200만 달러여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e스포츠 대회다.
이프유마인 게임 PT팀은 목기호(ZAMIL) 코치 지휘 아래 하승원(DDakGu), 양윤수(Hush), 이진우(Type), 김진현(babsanghead), 황재현(Hela)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이진우(Type)가 후보로 포진한다.
출국 현장에는 게임프로 홍태욱 대표와 스폰서 이프유마인 최태훈 대표, 그리고 각 선수단과 게임PT 소속 임직원이 모두 참석해 선수들을 응원했다. 홍 대표는 “이번 대회는 우리 팀에게 큰 도전이며 기회”라며 “선수들이 그간 훈련과 준비를 바탕으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녹색지대 곽창선, 2400평 초호화 횡성 펜션 운영 “녹화 중 실시간 예약받는 중”(살이있네 살아
- 미자, ♥김태현이랑 이사 갔다더니? “친정에 얹혀살고 있어.. 눈치 보인다”
- 페라리 CEO와 웨딩마치 양자경·716억 보너스 플렉스 스위프트→‘불륜’+흥청망청 쇼핑 히로스에
- 전지현, 남편이랑 맨시티 경기 직관 갔었네.. “꺄 땡큐” 사인받는 모습 포착
- 블랙핑크 제니, 직접 디자인한 P사 슈퍼카 위에 슈퍼 셀럽.. 찰떡 궁합이네
- “스태프들에게 댄서 가슴 만져라” 강요한 리조, 우상 비욘세도 ‘손절’[할리웃톡]
- 쥬얼리 출신 이지현, 18년 만에 가수로 컴백.. 신곡 ‘게리롱 푸리롱’ 무슨 뜻?
- 600억 대박 가수 출신 사업가, 부하직원 강제추행 유죄
- ‘48세’ 명세빈, 동안 비결? “보톡스를 옅은 농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