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2023 에너지 히어로 레이스’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은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 오는 9월 16일 열리는 기부 마라톤 대회 '2023 에너지 히어로 레이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에너지 히어로 레이스'는 한국지역난방공사가 후원하는 굿피플의 대표 기부 마라톤 대회로, 대회 참가비 전액은 수해 지역 에너지 취약 가구의 고효율 LED 기기 교체 지원에 사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은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 오는 9월 16일 열리는 기부 마라톤 대회 ‘2023 에너지 히어로 레이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에너지 히어로 레이스’는 한국지역난방공사가 후원하는 굿피플의 대표 기부 마라톤 대회로, 대회 참가비 전액은 수해 지역 에너지 취약 가구의 고효율 LED 기기 교체 지원에 사용된다.
대회는 9월 16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5km와 10km 코스로 나눠 열린다. 참가 신청은 히어로 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가비는 4만원이며 3천 명 모집 시 마감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노스페이스 티셔츠, 친환경 소재로 만든 메달, 음료 및 단백질 바, 비타민 등이 포함된 ‘히어로 레이스 키트’가 제공된다.
최경배 굿피플 회장은 “기후변화로 에너지 비용 부담이 가중되는 취약계층을 위해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 이번 에너지 히어로 레이스를 기획했다”며 “나눔의 가치를 소중하게 여기는 ‘히어로’들의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잼버리 학생들 이쪽으로”…삼성 이재용 팔 걷어붙였다
- 태풍 ‘카눈’ 영향에…잼버리 참가자 전원 조기 철수
- 침착맨 “이제 그만하고 싶다”…절친 주호민 사태 여파?
- “운동하던 중3 아들, 흉기난동범 오인받아 피범벅되고 수갑까지”
- 신원식 “손님 초대하고 나가버린 집주인”…이재명 “2차 가해”
- 김기현 “잼버리, 文정부 주도” VS 이재명 “문제 생기니 남 탓”…여야 공방
- 저커버그, 머스크에 26일 결투 제안…“난 준비됐다”
- 20분만에 물 2리터 ‘벌컥벌컥’…美 30대 여성 사망한 이유는
- 태풍 카눈, 강도 ‘강’ 유지한 채 한반도 상륙한다
- 전 연인 보복살해범에 무기징역 구형…본인은 “사형 시켜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