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설경구 찐 팬 인증 “설경구 집 사는데 일조했다.. 출연작 다 봐” (할명수)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설경구, 도경수가 박명수를 만났다.
4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아 설경구X도경수가더 문을 위해 일하고 있었는데 탕후루나 만들고 있고 미치겠다ㅣ할명수 ep.142'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화 '더 문' 배우 설경구와 도경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설경구는 "외로운가"라는 박명수의 질문에 "외로울 때도 있고 안 외로울 때도 있다. 지금은 바쁘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설경구, 도경수가 박명수를 만났다.
4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아 설경구X도경수가더 문을 위해 일하고 있었는데 탕후루나 만들고 있고 미치겠다ㅣ할명수 ep.142’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화 ‘더 문’ 배우 설경구와 도경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명수와 설경구는 지난 2007년 MBC ‘놀러와’에서 만난 적이 있다. 박명수가 “그때 제가 좀 어려웠었다. 그때 저한테 무슨 격려 같은 거 안 해주셨다”라고 말하자, 설경구는 “안 안 돼 보였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배우 울렁증이 있다는 박명수는 “(황)정민이한테도 안 쫄았다. 하지만 친구인데도 말을 잘 못 놨다. 경구 형 오시니까 뭔가 움츠러든다. 너무 제가 좋아하니까”라고 말했다.
박명수는 “형이 나온 영화는 거의 다 봤다”라며 “형은 진짜 저한테 고맙게 생각해야 한다. 형 집 사는데 제가 도와드린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영화 ‘더 문’ 촬영 중 힘들었던 점을 물었다. 도경수는 “특수 와이어를 달고 무중력을 표현해야 했다. 코어 힘으로 버텨야 하는 것도 있었고, 제가 우주복을 입으니까 화장실 가고 입고 벗기가 힘들었다. 일부러 수분 섭취를 안 했다”라고 답했다.
설경구는 “외로운가”라는 박명수의 질문에 “외로울 때도 있고 안 외로울 때도 있다. 지금은 바쁘다”라고 답했다.
도경수의 MBTI는 ENTJ로, 계획적이고 독특한 성격이라고 했다. 설경구의 MBTI는 ISFJ로 밝혀졌다.
설경구는 “저는 요리를 잘 못한다. 밥 먹기 위해서 라면 끓이고 카레 볶음밥 같은 거 한다”라고 했다. 도경수는 한식 조리사 자격증이 있다며 “잘하는 요리는 없는데 다 만들 수는 있다”라고 밝혔다.
설경구는 팬미팅 때 팬들을 위해 떡볶이를 직접 해줬다며 “제 앞에서는 다 맛있다고 해줬다”라고 전했다. 지천명 아이돌이라는 말에 대해 “영화 ‘불한당’ 하면서 팬분들이 생겼다. 지하철 광고를 해주셨더라. 기자분이 ‘아이돌’ 같다고 해서 그때부터 ‘지천명 아이돌’이 됐다”라고 했다. 하지만 SNS는 따로 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녹색지대 곽창선, 2400평 초호화 횡성 펜션 운영 “녹화 중 실시간 예약받는 중”(살이있네 살아
- 미자, ♥김태현이랑 이사 갔다더니? “친정에 얹혀살고 있어.. 눈치 보인다”
- 페라리 CEO와 웨딩마치 양자경·716억 보너스 플렉스 스위프트→‘불륜’+흥청망청 쇼핑 히로스에
- 전지현, 남편이랑 맨시티 경기 직관 갔었네.. “꺄 땡큐” 사인받는 모습 포착
- 블랙핑크 제니, 직접 디자인한 P사 슈퍼카 위에 슈퍼 셀럽.. 찰떡 궁합이네
- “스태프들에게 댄서 가슴 만져라” 강요한 리조, 우상 비욘세도 ‘손절’[할리웃톡]
- 쥬얼리 출신 이지현, 18년 만에 가수로 컴백.. 신곡 ‘게리롱 푸리롱’ 무슨 뜻?
- 600억 대박 가수 출신 사업가, 부하직원 강제추행 유죄
- ‘48세’ 명세빈, 동안 비결? “보톡스를 옅은 농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