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2’ 달라진 모습 낯설어? 연기로 납득시킨 구교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상 발랄한 'D.P' 호열이, 배우 구교환이 달라졌다.
그리고 4일 공개된 'D.P.' 시즌2 스틸컷에서 구교환은 시즌1과는 또 다른 새로운 얼굴의 한호열을 그려내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D.P.'의 인물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고통과 변화를 느끼는 가운데, 한호열은 시즌2 초반 트라우마로 실어증을 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의 이야기인 넷플릭스 시리즈 ‘D.P.’는 2021년 공개됨과 동시에 수많은 화제를 낳으며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오랜 기다림 속에 지난 7월 28일 시즌2가 베일을 벗었다.
구교환은 ‘D.P.’에서 행동은 예측되어도 마음은 예측되지 않는 변칙적인 캐릭터인 한호열을 자신만의 개성과 위트로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무게감으로 완성했다. 등장만으로 극의 분위기를 전환 시키는 유일무이한 존재감과 유니크한 매력은 시즌1에서 대중에 큰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그리고 4일 공개된 ‘D.P.’ 시즌2 스틸컷에서 구교환은 시즌1과는 또 다른 새로운 얼굴의 한호열을 그려내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D.P.’의 인물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고통과 변화를 느끼는 가운데, 한호열은 시즌2 초반 트라우마로 실어증을 앓는다. 시즌1에서 유머와 재치가 한호열의 큰 비중을 차지했던 만큼 실어증에 걸린 채 침묵 속에 갇힌 어두운 한호열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구교환은 “일련의 과정을 겪고 피폐해졌다가 극복하기 때문에 변화는 불가피했다”라는 한준희 감독의 말처럼 한호열이 겪게 되는 감정의 폭과 내면의 변화를 자신에게 주어진 한정적인 테이크 안에서 오로지 눈빛과 표정, 제스처만으로도 감정을 설득력 있게 전달했다.
이외에도 구교환은 본연의 독특한 감성이 녹아져 있는 감각적인 연기로 무거운 시즌2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찰나의 유쾌함으로 환기된 구교환표 연기의 매력이 빛을 발했다는 평이 쏟아지고 있다.
‘D.P.2’는 넷플릭스에서 시즌1, 2 전 회차 감상할 수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소미, ‘게임 플랜’ 샘플러...스타일리시 콘셉트에 비주얼도 완벽
- ‘보플’ 출신 티아이오티, 프리 데뷔 타임테이블 공개
- ‘남의 연애2’ 성호♥준성, 실제 커플로...달달 근황 공개
- HYNN(박혜원), 4년만에 신촌 버스킹…시민들 열광
- 유재석, 요리 실력 대방출...“스프 안 넣을게”(‘런닝맨’)
- 정통사극 ‘고려거란전쟁’·공개 코미디 ‘개콘2’ 11월 부활
- 뻔한데 펀하다...‘엑스오, 키티’[양추리]
- 마마무+ ‘투 래빗츠’, 1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 김준수, 오늘(4일) 생애 첫 시구 “롯데 승리요정 될까”
- 라임라잇 새 싱글 ‘마들렌’ 네모앨범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