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정모, “소녀시대 ‘Oh!’ 때 같이 활동했다”
손봉석 기자 2023. 8. 4. 17:22
가수 정모가 입담은 물론 추천곡 장인에 올라섰다.
정모는 4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 출연, ‘아무노래 TOP7’ 코너에서 센스를 적극 발휘했다.
‘정희’에서는 감탄사 특집 ‘아무노래 TOP7’ 코너가 방송됐다. 정모는 제일 먼저 자신의 솔로곡인 ‘요술부렸나봐’를 추천하며 곡 홍보에 나서는가 하면, 우주소녀 쪼꼬미의 ‘흥칫뿡 (Hmph!)’를 추천하며 제목에 감탄사가 들어간 곡들을 추천했다.
또 소녀시대 ‘Oh!’가 소개되자, 정모는 “소녀시대가 ‘Oh!’로 활동할 때 저도 트랙스로 같이 활동했었다”라며 과거를 회상, 같은 소속 아티스트였던 소녀시대의 인기로 주변 지인들에게 시달렸던 일화까지 풀며 듣는 재미를 더했다.
재미있는 과거 일화 다음으로 정모는 마지막 곡으로 산울림의 ‘아니 벌써’까지 추천,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추천곡 릴레이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정모의 활약이 두드러지면서 다음주 ‘아무노래 TOP7’에는 또 어떤 주제가 공개될지 궁금증을 커지고 있다.
‘정희’로 활약한 정모는 최근 신곡 ‘Marionette’(마리오네트) 발매 후 여러 방송으로 대중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