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브랜드 '배무치 숯불두마리 치킨', 배달비 무료로 인기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 '배무치 숯불두마리 치킨'이 배달비 무료 정책과 특제소스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배무치 숯불두마리 치킨은 '배달비 무료 치킨' 줄임말이다.
배무치 숯불두마리 치킨은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중시한다.
배무치 숯불두마리 치킨은 최근 배달 무료 배달시스템을 도입해 배달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 선호 브랜드 대상 1위
배무치 숯불두마리 치킨은 ‘배달비 무료 치킨’ 줄임말이다. 배무치라는 특제소스와 100% 닭다리살 양질의 재료를 사용해 즉시 조리하는 방식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맛있는 음식으로 가성비를 높여 큐알컴퍼니에서 주관한 2023 치킨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배무치 숯불두마리 치킨은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중시한다. 가맹점주는 독립된 사업체로 인정받으며, 자율적인 아이디어 제안을 할 수 있다. 본사는 가맹점주의 제안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메뉴 출시와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배무치 숯불두마리 치킨은 최근 배달 무료 배달시스템을 도입해 배달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배무치 숯불두마리 치킨의 맛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김국현 배무치 숯불두마리 치킨 대표는 “치킨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연구하고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배무치 숯불두마리 치킨은 현재 전국에 10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은 의도였는데"…'운영미숙' 잼버리에 후원사들 '역풍'
- "미안해요"...잼버리 대원 '이 말'에 대신 사과한 누리꾼들
- '서현역 칼부림' 범인, 선글라스에 모자까지 뒤집어쓴 이유
- "못 지켜줘 너무 미안"…통곡한 뇌사 피해자 남편
- “엄마 나 죽는 줄 알았어” 서현역 간 딸…응급실서 한 말
- "헌팅으로 만난 아내, 밤마다 클럽行..이혼 가능한가요"
- 이병헌♥이민정, 8년 만의 둘째 임신…두 아이 부모된다
- 떨어지는 칼날일까…‘진위 논란’에 요동치는 초전도체株
- “역사는 반복된다” FIFA, 독일 남녀에 최초 탈락 안긴 한국에 주목
- '시계마니아' 한동훈이 픽한 140년 역사 브랜드[누구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