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신보 ‘ALL MY GIRLS’ 트랙리스트 공개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정체성 짙은 음악으로 돌아온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ALL MY GIRLS (올 마이 걸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SLAY(슬레이)’를 시작으로 ‘Oh Ma Ma God(오 마 마 갓)’, ‘Make Me Feel(메이크 미 필)’까지 총 세 개의 곡이 수록됐다.
제목부터 강렬한 타이틀곡 ‘SLAY’에는 1년 8개월의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에버글로우의 남다른 포부가 담겼다. 유니크하면서도 파워풀한 멤버들의 에너지와 그룹 특유의 진취적인 서사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Oh Ma Ma God’과 상대방을 잃을까 두려워하는 마음을 담은 ‘Make Me Feel’은 타이틀곡 ‘SLAY’와는 상반되는 느낌으로 듣는 재미를 배가한다.
다채로운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콘셉트 맛집을 예고한 에버글로우는 그에 걸맞은 강렬한 음악으로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에버글로우의 네 번째 싱글 ‘ALL MY GIRLS’는 세상이 정의한 틀 안에서 자신을 잃은 채 웅크리고 있는 모든 소녀들에게 바치는 메시지이자 에버글로우 스스로에게 전하는 포부가 담긴 앨범이다.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