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해군 대령 랑디’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5성 등급 신규 월광 영웅 '해군 대령 랑디'를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해군 대령 랑디'는 치명저항 증가를 통해 자신과 아군의 생존력을 강화하고 투지를 소모하는 강력한 공격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는 광속성 기사 캐릭터다.
'추적 사격' 스킬을 통해 적 공격 시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며 일정 확률로 적 전체를 공격하는 추가 스킬 '일제 사격'도 발동시킬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군 대령 랑디’는 치명저항 증가를 통해 자신과 아군의 생존력을 강화하고 투지를 소모하는 강력한 공격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는 광속성 기사 캐릭터다.
패시브 스킬 효과를 통해 상시로 높은 치명저항을 가질 수 있으며 전투 시작 시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에게 치명저항 증가 강화효과를 발생시켜 아군도 보호할 수 있다.
또 전투 중 투지를 모두 획득한 경우 방어력을 관통하는 강력한 전체 공격을 발동해 적 전체를 제압할 수 있다. 사망하지 않은 적에게는 기절을 발생시켜 아군에게 유리한 상황을 유도한다.
‘추적 사격’ 스킬을 통해 적 공격 시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며 일정 확률로 적 전체를 공격하는 추가 스킬 ‘일제 사격’도 발동시킬 수 있다. ‘일제 사격’은 협공이나 반격에서도 발생해 다양한 장비 세트 효과를 활용할 수도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