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미니게임천국’ 100만 다운로드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078340)는 자사 모바일 신작 '미니게임천국'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만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7일 글로벌 출시한 신작 '미니게임천국'은 피처폰 시절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원작 지식재산(IP)을 재탄생 시킨 게임이다.
과거 '미니게임천국' 시리즈까지 포함하면 통산 2000만 다운로드도 넘어섰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전체 이용자들에게 화성인 파티 세트를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27일 글로벌 출시한 신작 ‘미니게임천국’은 피처폰 시절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원작 지식재산(IP)을 재탄생 시킨 게임이다. 과거 ‘미니게임천국’ 시리즈까지 포함하면 통산 2000만 다운로드도 넘어섰다.
‘미니게임천국’은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각양각색 미니게임 패키지가 특징이다. 현재 글로벌 170여개 지역에서 한국어·영어·프랑스어·독일어 등 12개 언어로 서비스 중이다.
이번 신작은 13종 미니게임의 쉽고 단순한 조작감과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가 호평을 받으며 론칭 직후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어 지난달 30일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를 기록했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전체 이용자들에게 화성인 파티 세트를 지급한다. 해당 세트에는 ‘화성인’ 캐릭터와 코스튬 아이템 등이 포함되며, 미니게임 ‘날아날아’에서 추가 점수 획득 효과를 제공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나 죽는 줄 알았어” 서현역 간 딸…응급실서 한 말
- 고속터미널 흉기 소지 20대 男 체포…유아 장난감도 소지(종합)
- "칼 맞을까 불안해요"…묻지마 살인 예고에 호신 용품 판매 급증
- ‘흉기난동과의 전쟁’ 선포한 경찰…"실탄 사격 주저 않겠다"(종합)
- 태풍 '카눈' 일본 관통할 듯…계속 북진하면 한반도 접근
- "헌팅으로 만난 아내, 밤마다 클럽行..이혼 가능한가요"
- 이병헌♥이민정, 8년 만의 둘째 임신…두 아이 부모된다
- “에어컨 결함” 항공기 내부 온도 37도…승무원도 탈진했다
- “역사는 반복된다” FIFA, 독일 남녀에 최초 탈락 안긴 한국에 주목
- '시계마니아' 한동훈이 픽한 140년 역사 브랜드[누구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