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워터밤 여신의 자화자찬…‘더 플래시’ MV 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의 신곡 '더 플래시(The Flash)'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이른 아침 한강에서 '더 플래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 권은비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신곡 '더 플래시' 안무의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권은비는 "줄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더 플래시'의 치명적인 안무를 선보이는 권은비의 모습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마지막까지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은 이른 아침 한강에서 '더 플래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 권은비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권은비는 이른 시간 야외 촬영에도 화사한 미모와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권은비는 한강 다리 밑을 끝없이 달리며 최고의 컷을 탄생시키기 위해 노력을 쏟았다. 댄서들과 즐겁게 웃고 장난치다가도 감독의 큐 사인에 금세 돌변한 눈빛으로 완벽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진 스튜디오 촬영에서 권은비는 긴 리본을 이용한 치명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본에 묶인 듯한 매혹적인 자태와 퍼포먼스의 대가다운 파워풀하면서도 우아한 춤선을 마음껏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신곡 '더 플래시' 안무의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권은비는 "줄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이 부분도 포인트인 것 같다"라고 덧붙이며 비트에 맞춰 손가락을 까딱이는 안무를 즉석에서 보여줬다.
끝으로 권은비는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 플래시'의 치명적인 안무를 선보이는 권은비의 모습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마지막까지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권은비의 신곡 '더 플래시'는 팝 댄스 장르의 업 템포 리듬과 유려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신화적 인물인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사에 권은비만의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졌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J 김시원, 별풍선 월수입 7억원…과거 이력 눈길
- 소유, 바비 그 자체…핑크빛 가득한 건강美 [DA★]
- 녹색지대 곽창선 근황, 2400평 으리으리한 규모에 펜션 사업 ‘대박’ (살아있네)
- 이병헌♥이민정, 8년만에 둘째 임신 [공식입장]
- 낮술 파장…9기 영식, 제작진 소환 “중도 하차 되나요?” (나솔사계)[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