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펀한 현장] 권은비, '서머퀸으로 돌아온 워터밤 여신'

백승철 2023. 8. 4. 16: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지난 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권은비의 새 싱글 '더 플래시'는 뜨거운 여름날의 열기를 잠재워줄 그만의 강렬하고 글래머러스한 사운드와 청량한 매력을 담은 서머 시즌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2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신흥 서머퀸'의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백승철 기자] 가수 권은비가 지난 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권은비의 새 싱글 '더 플래시'는 뜨거운 여름날의 열기를 잠재워줄 그만의 강렬하고 글래머러스한 사운드와 청량한 매력을 담은 서머 시즌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2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신흥 서머퀸'의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첫 여름 앨범, 10개월 만의 컴백'
'시선 사로잡는 오프닝은 리본 퍼포먼스'
'식지 않는 워터밤 열기 그대로 무대에'
'청순, 섹시 다 가진 매력'
'솔로여도 무대 꽉 채우는 섹시 카리스마'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
​​​'청순, 섹시의 교과서'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