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스타일美 시즌7' MC 발탁…뷰티 꿀팁 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 신지가 일곱 번째 시즌을 맞이한 '스타일미(스타일美)' MC를 맡는다.
신지는 오는 27일 오후 8시 처음 방송되는 동아TV '스타일미7' MC로 발탁, 정진운, 김진경, 포니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특히 신지의 물오른 비주얼은 대중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신지가 '스타일미7'에서 소개할 뷰티 아이템들에 대한 기대감이 벌써부터 뜨겁다.
이에 신지가 '스타일미7'에서 MC이자 뷰티 멘토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코요태 신지가 일곱 번째 시즌을 맞이한 '스타일미(스타일美)' MC를 맡는다.
신지는 오는 27일 오후 8시 처음 방송되는 동아TV '스타일미7' MC로 발탁, 정진운, 김진경, 포니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스타일미'는 트렌디하고 핫한 리얼 뷰티 꿀템들과 함께 스타들이 일상 속 꼭꼭 숨겨둔 잇템들을 소개하고, 시청자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주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현재 한국 뷰티 아이템들이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신지는 뷰티 아이템들을 직접 소개하며 노하우까지 전할 예정이다. 특히 신지의 물오른 비주얼은 대중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신지가 ‘스타일미7'에서 소개할 뷰티 아이템들에 대한 기대감이 벌써부터 뜨겁다.
한편 신지는 앞서 MC를 맡았던 SBS CNBC '인테리어머니 시즌2'를 비롯해 MBC 드라마넷 '식신원정대2' 등을 통해 진행 능력을 입증 받았다. 이에 신지가 '스타일미7'에서 MC이자 뷰티 멘토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