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이다인 “‘이승기♥’ 결혼 후 3년만 복귀…긴장 많이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다인이 결혼 후 복귀 소감을 밝혔다.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연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다인은 이승기와 결혼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다인은 "매 작품은 엄청난 부담감을 가지며 임한다"면서도 "3년만 복귀작이고 결혼 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이라 어느때보다 부담 긴장하고 찍었다. 모든 배우, 스태프들이 편하게 해주셔서 어느 작품보다 편하게 촬영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연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남궁민, 안은진, 이학주, 이다인, 김윤우와 김성용 감독이 참석했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이다인은 극 중 이다인은 연준의 정혼자이자 길채의 친구 경은애 역을 맡았다.
이다인은 이승기와 결혼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다인은 “매 작품은 엄청난 부담감을 가지며 임한다”면서도 “3년만 복귀작이고 결혼 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이라 어느때보다 부담 긴장하고 찍었다. 모든 배우, 스태프들이 편하게 해주셔서 어느 작품보다 편하게 촬영했다”고 덧붙였다.
‘연인’은 4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건사피장’ 영케이X홍지상, 하이키 타이틀곡 또 지원사격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더 플래시’로 글로벌 차트 점령
- ‘‘훨씬 더 강력”...‘소방서 옆 경찰서2’ 김래원·공승연·손호준, 진화된 삼각공조[MK현장]
- 김래원 “‘소방서 옆 경찰서2’ 드라마적 요소 多”
- ‘코미디빅리그’, 휴지기 갖는다...“9월 13일 마지막 방송”[공식]
- 오의식 “‘소방서 옆 경찰서2’ 새 멤버 합류, 영광”
- ‘소방서 옆 경찰서2’ 손호준 “진짜 소방관들, 리스펙트”
- ‘소방서 옆 경찰서2’ 공승연 “욕심난 대본, 안할 이유 없었다”
-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유재석 “이경규 형님? 진짜 화내”
- ‘황재균♥’ 지연 “결혼 후 일 없어, 너무 허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