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타, 오사카크루즈·대마도고속선 운임 50% 할인…"10만4천원부터"

하경민 기자 2023. 8. 4. 15: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스타그룹은 여름 휴가철인 8월 한 달간 일본 오사카크루즈와 대마도고속선 운임을 대폭 할인하는 엔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엔저 특가 이벤트는 오사카 크루즈 스탠다드급 객실을 대상으로 왕복 총액운임(유류할증료, 터미널이용료, 일본출국세 포함)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해 준다.

여름방학을 맞은 대학생 등 젊은 층을 위한 특가 상품으로, 왕복 3만4000원(유류할증료 등 부대비용 제외)에 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왕복총액요금 기준 정상가 대비
[부산=뉴시스] 팬스타드림호. (사진=팬스타그룹 제공) 2023.08.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팬스타그룹은 여름 휴가철인 8월 한 달간 일본 오사카크루즈와 대마도고속선 운임을 대폭 할인하는 엔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엔저 특가 이벤트는 오사카 크루즈 스탠다드급 객실을 대상으로 왕복 총액운임(유류할증료, 터미널이용료, 일본출국세 포함)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해 준다.

정상가 30만원(1인당)인 스탠다드 트윈룸(정원 2명)의 경우 15만원에, 27만원인 스탠다드 벙커룸(정원 4명)은 13만5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선내 식사비는 별도이다.

부산~대마도 항로의 고속선 팬스타쓰시마링크호도 왕복 총액요금을 50%를 할인한다.

이는 부산발 승선 후 3일 이내에 귀국편을 이용하는 조건이다. 이코노미석(정상가 20만7000원)은 10만4000원부터(주중 기준), 프리미엄석(22만7000원)은 11만4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석 승객에게는 우선 하선 서비스와 음료 및 다과를 제공한다.

펜스타는 같은 기간 '게스트하우스 파티 인 오사카 크루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름방학을 맞은 대학생 등 젊은 층을 위한 특가 상품으로, 왕복 3만4000원(유류할증료 등 부대비용 제외)에 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만 19~30세가 대상이며, 매 항차 30명에 한해 선착순 판매한다. 승객들끼리 교류하며 친구를 사귈 수 있는 네트워킹 파티, 또래끼리 함께하는 저녁식사, 선상 파티, 일본 세토나이카이 관문 야경 관람, 뒤풀이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팬스타크루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팬스타그룹 관계자는 "여름 휴가나 방학을 이용해 떠나는 일본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숙박 시설 부족과 비싼 요금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선박 여행이 주는 여유로움과 낭만을 적은 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