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지, '스타일미7' MC 발탁…뷰티 아이템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일곱 번째 시즌을 맞이한 '스타일미' MC를 맡는다.
신지는 오는 27일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동아TV '스타일미7' MC로 발탁됐다.
그가 '스타일미7'에서 소개할 뷰티 아이템들에 대한 기대감이 벌써부터 뜨겁다.
신지가 '스타일미7'에서 MC이자 뷰티 멘토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지, 정진운·김진경·포니와 호흡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일곱 번째 시즌을 맞이한 '스타일미' MC를 맡는다.
신지는 오는 27일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동아TV '스타일미7' MC로 발탁됐다. 정진운 김진경 포니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스타일미'는 트렌디하고 핫한 리얼 뷰티 꿀템들과 함께 스타들이 일상 속 꼭꼭 숨겨둔 잇템들을 소개하고 시청자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 주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신지는 뷰티 아이템들을 직접 소개하며 노하우까지 전할 예정이다. 그가 '스타일미7'에서 소개할 뷰티 아이템들에 대한 기대감이 벌써부터 뜨겁다.
신지는 앞서 SBS CNBC '인테리어머니 시즌2', MBC 드라마넷 '식신원정대2' 등을 통해 진행 능력을 입증받았다. 최근 '바람'으로 컴백한 그는 각종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이어오는 중이다. 신지가 '스타일미7'에서 MC이자 뷰티 멘토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신지가 속해 있는 코요태는 MBN '쇼킹나이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콘서트 '썸머나이트 코요태&박명수'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국민 그룹의 진가를 드러내고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 "'인간중독' 파격 노출 연기 후 엄마 걱정했다" 고백
- 최재림 측, 손승연과 열애설에 "사귀지 않는다" 부인
- "세상에 나가고 싶어"…'사생활 논란' 황영웅, '비상' 커버 영상 공개
- 지수·안보현, 공개 열애 이튿날까지 화제…과거 이상형 발언 조명까지
- 마마무+ "마마무 활동, 현실적으로 힘들겠지만..." (인터뷰)
- 안성훈, 5억 하우스 공개…박물관 방불케 하는 스케일 ('트랄랄라')
- '말아톤' 감독의 소신 "주호민 빌런 만들기 멈춰야…"
- 이도현, 14일 입대…공군 군악대 복무
- 심형탁, 처갓집 선물 논란에 "괴물로 만들지 마세요"
- 류혜린, '160만 인플루언서' 전 남편 팬들에게 악플 테러 고충 ('고딩엄빠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