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티소프트, 중앙보훈병원 통합정보시스템 운영 사업자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모스티소프트(대표 김태훈)는 70억원 규모의 '2023년 중앙보훈병원 통합정보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을 수주했다고 4일 밝혔다.
김태훈 모스티소프트 대표는 "이번 중앙보훈병원 통합정보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수주를 통해 병원 개발 플랫폼 솔루션인 AMIS의 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의료복지를 선도하는 기술 파트너로서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모스티소프트(대표 김태훈)는 70억원 규모의 '2023년 중앙보훈병원 통합정보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을 수주했다고 4일 밝혔다. 모스티소프트는 통합 개발플랫폼 솔루션인 AMIS(Advanced Medical Information Service Development Platform)를 활용해 의료정보시스템을 운영한다.
이번 입찰은 모스티소프트와 중외정보기술이 컨소시엄으로 참여했다. 모스티소프트의 의료정보시스템 프레임워크 원천기술과 중외정보기술의 EMR(전자의무기록) 솔루션 경험을 통해 시스템의 안정성과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 운영해 의료의 질 향상과 환자의 진료 편의가 개선될 예정이다.
모스티소프트는 헬스케어 시스템, 클라우드 솔루션, 빅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IT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안정적이며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목표로 끊임없는 발전을 위해 통합유지관리체계를 정립해 보훈병원의 의료 서비스를 일관되고 통합적으로 관리, 지원하고자 한다.
김태훈 모스티소프트 대표는 “이번 중앙보훈병원 통합정보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수주를 통해 병원 개발 플랫폼 솔루션인 AMIS의 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의료복지를 선도하는 기술 파트너로서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 '레이 EV' 5년 만에 재출시…배터리 2배 키워 210㎞ 달린다
- LG C레벨의 적극 행보...'스타 CEO' 문화 정착하나
- 세계 첫 수소발전 입찰, 경쟁률 6대 1 육박
- 교원 빨간펜, '아이캔두 코딩' 리뉴얼…유아 대상 콘텐츠 강화
- 업비트, 코인베이스 제치고 '글로벌 2위' 등극…7월 거래량 300억달러 육박
- “반바지 출근男?...알아서 하세요” [숏폼]
- [과학핫이슈]상온 초전도체 'LK-99' 과학계 새 역사 쓸까
- KOSA-아람코, 오픈 이노베이션 온라인 설명회 개최
- EDB, 케빈 댈러스 CEO 선임
- 불난 아파트 16층서 뛰어내린 주민 살린 매트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