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카 마망과 진짱, 귀요미 은랑까지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리셔스 브라운 망원점에 붕괴: 스타레일 스텔라론 헌터 3인방이 출현했다.
모리셔스 브라운 망원점에 출몰한 스타피스 컴퍼니의 수배령이 내려진 스텔라론 헌터 '카프카'와 '블레이드' 수사에 협조하면 미니 게임을 통해 공식 굿즈를 얻을 수 있다.
내부는 스텔라론 헌터인 카프카와 블레이드를 중심으로 붕괴: 스타레일 등장 캐릭터들로 꾸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리셔스 브라운 망원점에 붕괴: 스타레일 스텔라론 헌터 3인방이 출현했다.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이 4일 '모리셔스 브라운'과 특별한 현장 이벤트를 개최했다. 모리셔스 브라운 망원점에 출몰한 스타피스 컴퍼니의 수배령이 내려진 스텔라론 헌터 '카프카'와 '블레이드' 수사에 협조하면 미니 게임을 통해 공식 굿즈를 얻을 수 있다.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 '스텔라론 헌터를 잡아라!'는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됐다. 예약 개시 5분 만에 전 회차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유저들은 특별 이벤트에 대단한 성원을 보냈다. 회차 별로 입장 후 1시간, 오전 11시부터 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예약제라서 굳이 오픈런을 할 필요는 없었지만, 유저들은 스텔라론 헌터를 검거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모리셔스 브라운 망원점을 방문했다. 가장 먼저 도착한 유저는 오전 9시에 현장에 도착했을 정도다.
매장 외부에는 포토존과 미니 이벤트존, 당첨 굿즈 교환존이 설치됐다. 100% 확률로 굿즈에 당첨되는 에어볼은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 잡기 어려웠다. 택배함은 F 키 대신 직접 상호 작용을 통해 쪽지를 꺼내야 한다. 물론 택배함이나 쓰레기통이 그렇듯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경우도 존재한다.
내부는 스텔라론 헌터인 카프카와 블레이드를 중심으로 붕괴: 스타레일 등장 캐릭터들로 꾸며졌다. 1.2 스토리의 주역인 단항과 Mar.7th의 모습도 보였다. 특히 블레이드의 고검은 모리셔스 브라운 망원점에만 설치됐는데, 상당한 퀄리티라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유저들은 출몰이 예고되었던 블레이드와 카프카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스텔라론 헌터의 막내인 은랑도 깜짝 등장해 함께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게임톡이 현상 수배범들의 흉악한 모습과 붕괴: 스타레일 테마 매장 망원점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suminh@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