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잼버리 행사장에 냉동 생수 4만개 무상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가 최근 고온으로 어려움에 처한 잼버리 대원들을 위해 긴급 구호물품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GS25는 우선 긴급 구호 물품으로 잼버리 영지내 스카우드 대원과 지도자에게 4일부터 생수를, 6일부터 냉동 생수를 하루 4만개씩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GS25가 최근 고온으로 어려움에 처한 잼버리 대원들을 위해 긴급 구호물품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GS25는 우선 긴급 구호 물품으로 잼버리 영지내 스카우드 대원과 지도자에게 4일부터 생수를, 6일부터 냉동 생수를 하루 4만개씩 제공한다.
GS25는 새만금지역에 대규모 냉동 시설이 없는 악조건을 극복하고자 인근 나주지역 수협과 대형 냉동고 임차 계약을 긴급히 진행해 냉동 생수를 공급할 수 있게 됐다.
GS25는 무더위와 악조건의 야영 환경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긴급 냉동 생수 제공 및 냉동·냉장 차량 지원을 신속히 결정했고, 지속되는 무더위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잼버리 6개 허브 매장을 중심으로 그늘 텐트, 핸드폰 무료 충전, 냉방을 위한 설비를 추가 지원하고 있다.
또 열악한 현지 사정을 고려해 본부 임직원 50여 명을 추가 급파해 냉동 생수 제공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