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크리스토퍼 놀란에 “CG 안 쓰면 스태프들 불평 없나” 엉뚱 질문(알쓸별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항준 감독이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 만났다.
지난 8월 3일 첫 방송된 tvN 새 예능 '알아두면 쓸데없는 지구별 잡학사전'에는 미국 뉴욕에 간 출연자들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만남이 예고 됐다.
장항준은 "갑자기 세계적인 거물급 감독님께서 미국에서 보고 싶다고 하셨다"라며 크리스토퍼 놀란 '오펜하이머' 홍보 일정 중 한국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장항준 감독이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 만났다.
지난 8월 3일 첫 방송된 tvN 새 예능 ‘알아두면 쓸데없는 지구별 잡학사전’에는 미국 뉴욕에 간 출연자들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만남이 예고 됐다.
장항준은 “갑자기 세계적인 거물급 감독님께서 미국에서 보고 싶다고 하셨다”라며 크리스토퍼 놀란 ‘오펜하이머’ 홍보 일정 중 한국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MC를 맡은 장항준 감독, 배우 김민하를 비롯해 영화 평론가 이동진, 유현준 건축과 교수, 천문학자 심채경, 김상욱 물리학과 교수가 미국 뉴욕의 역사, 항공모함, 제2차 세계대전을 종전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원자 폭탄과 오펜하이머에 대해 얘기를 했다.
방송 말미 다음 주 예고 영상에는 영화 ‘오펜하이머’를 연출한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의 출연이 예고 됐다. 김상욱은 “감독님은 양자역학을 얼마나 이해하시고 영화를 만드셨나”라고 질문했고, 유현준은 “많은 부분에서 건축가와 감독이 비슷하다고 생각을 한다”라고 말했다.
장항준은 “CG를 거의 쓰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테 스태프들은 불평하지 않는지”라고 영화 감독의 시점에서 유쾌한 질문을 했다.
(사진=tvN '알아두면 쓸데없는 지구별 잡학사전' 영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이정현 딸 방송 최초공개, 父 붕어빵 외모→혼자 책보는 12개월(편스토랑)
- 지수♥안보현 초고속 열애 인정, 묵묵부답 제니♥뷔와 극과극 행보[스타와치]
- 박하선 거침없이 밀착 수영복 입고 피서…♥류수영 놀라겠어
- 서정희 “故 서세원이 종처럼 부리는 것에 자부심 느꼈던 과거” (동치미)
- 한소희, 비오는데 길바닥에 벌러덩 “나락도 락” 다 내려놓은 여배우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임지연, 공개 열애 ♥이도현 거침없는 언급 “테크토닉 춤 후회해”(유퀴즈온더)[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