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 부친상...오상진 목사 소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상진 부산 가야제일교회 원로목사가 3일 노환으로 별세했다.
고인은 1967년 3월 부산 가야제일교회에 부임해 37년간 목회하고 2004년 12월 은퇴했다.
부산기독교총연합회장, 부산기독교시민운동협의회장, 영남가나안농군학교 이사장 등을 역임했다.
아들인 숭실대학교 이사장 오정현 사랑의교회 담임목사 목사와 예장합동 부총회장 오정호 새로남교회 목사를 비롯해 20명이 넘는 목회자를 길러내며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 교회 중심의 사역을 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오상진 부산 가야제일교회 원로목사가 3일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89세.
고인은 1967년 3월 부산 가야제일교회에 부임해 37년간 목회하고 2004년 12월 은퇴했다. 부산기독교총연합회장, 부산기독교시민운동협의회장, 영남가나안농군학교 이사장 등을 역임했다.
아들인 숭실대학교 이사장 오정현 사랑의교회 담임목사 목사와 예장합동 부총회장 오정호 새로남교회 목사를 비롯해 20명이 넘는 목회자를 길러내며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 교회 중심의 사역을 해왔다.
유족들은 "무더위로 인해 가족장으로 조촐히 치르고자 하오니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며 "부의금은 정중히 사양한다"고 전했다
빈소는 서울 성모병원 장례식장 2층 14호실에 마련됐다. 입관예배는 오는 5일 오전 8시, 천국환송예배는 오는 6일 오후 5시다. 발인예배는 오는 7일 오전 7시, 장지는 경기도 양평군 지평면 사랑의동산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