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솔로 데뷔? 그룹 있고 개인 있어”→박명수가 점친 성공(가요광장)(종합)

서유나 입력 2023. 8. 4. 13:5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오마이걸 미미가 그룹에 대한 의리를 뽐냈다.

8월 4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오마이걸 미미, 아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아린에게 이은지는 "대본에 없는 내용이지만 미미 씨 안 지 10년 넘지 않았냐. '뿅뿅 지구오락실'(이하 '지락실')을 봤을 때 어떤 느낌이었는지 궁금하다"고 질문했다.

아린은 "초반엔 제가 알던 언닌데 갈수록 우리 언니가 맞나. 내가 알던 언니보다 좀 심한데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은지가 "솔직하게 그 모습 그대로잖나"라고 하자 미미는 "날것 그대로"라고 덧붙였고 아린은 "이 정도로 보여줘도 되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미미와 아린은 직전까지 사녹을 마치고 온 바. '가요광장'에는 다른 오마이걸 멤버들이 하나둘 도착했다. 먼저 승희는 실시간으로 보이는 라디오를 보고 있다며 "은지 선배님 만나 에너지 가득 받고 올 거 같다. 우리 미미어 번역 잘 부탁드리고 아린이 많이 예뻐해 주세요"라고 청했다.

이은지는 "뭉클하고 끈끈하다는 느낌이 든다"는 소감과 함께 '미미어'에 대해선 "오래있음 들린다. 잠깐 떨어져 있음 안 들리더라"고 토로했다. 미미는 이때 "멤버도 오래 만나면 번역이 안 될 때가 있다"고 말했는데, 이은지는 능숙하게 '오래'를 '오래간만에'라고 정정하며 미미어 번역을 해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유빈의 문자도 도착했다. 프로그램 녹화를 하러 가는 길 듣고 있다는 유빈은 "역시 은지선배님 텐션 최고 우리 멤버들 예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요광장 파이팅, 오마이걸 파이팅!"이라고 문자했다.

또 한번 멤버간 우정에 감동받은 이은지는 최근 '아는형님'에서 아린과 승희가 속마음을 얘기하다가 눈물바다를 보인 것과, 미미가 탁재훈 유튜브 채널에서 솔로 데뷔에 대한 입장을 밝힌 것을 언급했다. 당시 미미는 솔로가 왜 안 나오냐고 하니 '일단 오마이걸 그룹이 먼저'라고 답했다.

이은지는 "그 마인드가 9년간 유지되는게 아닌가 생각 들더라"고 말했고 미미는 "그룹이 있고 개개인이 있는 것"이라고 입장을 밝혀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이은지는 자신 앞 타임에서 라디오를 진행하는 박명수가 스쳐가며 남긴 메시지를 미미에게 전했다. 이은지는 "박명수 선배가 인스타 DM 좀 보라더라"며 "명수 선배가 전부터 '너 잘 될 거야'라고 이런 얘기한 적 있냐"고 물었다.

잠시 생각에 잠겼던 미미는 "'매력있다'고 해주셨다. '잘 될 거야'라고 해주신 것 같다. 기억 조작인지 기억을 잘 못 하는건지 모르겠다"고 답했고 이은지는 "그걸 어필하고 싶나 보다. 자꾸 DM 보라고 하니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또 이은지는 아린을 향한 호감을 드러냈다. 한 청취자가 '지락실'에 데려가고 싶은 멤버로 아린을 뽑은 것이 언급되자 이은지는 "아까 그 얘기를 할까 말까 고민했다"며 "같이 가고 싶다. 오락실 한 번 같이 가도 재밌을 것 같다"고 고백했다. 아린은 "진짜요?"라고 반기면서도 "감사한데 지금 살짝 기가 빨린 것 같다"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미미가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미미인형을 이겼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미미는 이에 대해 "조금 더 분발하지 말고 그 자리에 있어 달라. 저 혼자 분발할 텐데. 또 요즘 바비 핫하더라. 좀 들어가 있도록 해"라고 유쾌한 소감을 남겼다. 이 소식에 함께 감격한 아린은 "언니가 성공한 것 같다. 그 인형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인데. 언니가 이겼다"며 축하를 보냈다.

미미는 싫어하던 핑크색 옷에 대해 질문받곤 "데뷔 초 핑크 싫어싫어 인간이었는데 이제 핑크 좋아좋아 인간. 핑크밖에 없어 인간이다"라고 말했다. 미미는 "레이스도 엄청 좋아하고 많이 깨진 것 같다. 스텍트럼이 넓어지고 다 도전해보고 싶고 변화했다"며 "데뷔 초엔 너무 그런 것만 입으니 청개구리 심사가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또 아린은 김종국이 추천한 계단 오르기 운동을 하고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아린은 "제가 운동을 많이 안 하는 편. 최근 선배님 채널에 나갔다가 추천해주신 운동인데 사실 첫날 했었다. 진짜 실천했다가 첫날 하고 그 다음 못하고 있다. 요즘 날이 너무 덥더라. 선선해지면 하겠다"고 답했다.

(사진=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