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덕 완주군의원 “삼봉지구 장난감도서관 운영 필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gjeong3@naver.com)]이순덕 전북 완주군의회 의원은 완주 삼봉지구 아이키우기 좋은 양육환경 조성을 위해 삼봉지구 내 중학교 신설의 신속 추진 건의에 이어 삼봉지구 내 장난감도서관 운영과 장난감 기증사업 활성화의 필요성을 제기했다.
더불어, 이 의원은 "삼봉지구 내 장난감도서관 운영 추진은 물론 완주지역 아이키우기 좋은 양육환경 조성을 위해 지역사회와 행정이 끊임없이 소통하며 더 나은 정책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재근 기자(=완주)(jgjeong3@naver.com)]
이순덕 전북 완주군의회 의원은 완주 삼봉지구 아이키우기 좋은 양육환경 조성을 위해 삼봉지구 내 중학교 신설의 신속 추진 건의에 이어 삼봉지구 내 장난감도서관 운영과 장난감 기증사업 활성화의 필요성을 제기했다.
완주삼봉지구는 신혼희망타운 등 6000세대 규모의 대단지 주거지역으로 현재 4700여 세대 분양이 완료된 상태로 젊은 층을 중심으로 비용절감 등을 위해 장난감도서관 설치 운영에 대한 요구가 제기되고 있다.
특히, 장난감 기증의 경우 지난 6월 행정사무감사 기간 중 이순덕 의원의 정책제안을 완주군이 신속하게 정책에 반영함으로써 지난 7월 17일부터 군 소속 직원을 중심으로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교육아동복지과에 따르면 장난감 기증사업은 년말까지 추진될 전망이다.
이순덕 의원은 “이러한 사업들이 아주 소소한 지원이 될 수는 있지만 신혼부부에게는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사업인 만큼, 장난감 기증자에 대한 인센티브 제공 등을 통해 지속적인 사업 확대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더불어, 이 의원은 “삼봉지구 내 장난감도서관 운영 추진은 물론 완주지역 아이키우기 좋은 양육환경 조성을 위해 지역사회와 행정이 끊임없이 소통하며 더 나은 정책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재근 기자(=완주)(jgjeong3@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망진창 잼버리' 논란에 "즐기라"던 尹대통령 "냉방버스·생수 공급" 지시
- "잼버리, 현장 개선하겠다"지만, 의사회 "즉각 중단해야" 공문 보내
- "수돗물 안 먹으려 해 물부족"…'잼버리 부실운영'에 '변명 퍼레이드'
- 박광온 "방통위, 일제가 독립군 토벌하듯 공영방송 토벌"
- 美 신용 강등 후폭풍…장기 국채 가격 급락세
- 서현역 칼부림 이어 오리·서면 살해 예고글도 올라와
- '尹멘토' 이종찬 "이승만 기념관은 '괴물'…이승만=김일성이냐?" 작심 비판
- 신평 "尹대통령, 국힘당 안되겠다며 신당 창당 생각한다고 들어"
- '여성 시위' 날까 떨고 있는 이란…히잡 안쓰면 1100만원·SNS 금지·기업 제재
- "아이들 쓰러지는데 '내외빈 일어나라', '큰 박수'…뒤로 넘어가는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