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오마이걸 MBTI 중 'T' 많아 숍 순서 합리적이지 못하면 난리나" ('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들이 메이크업 순서에 대해 밝혔다.
4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오마이걸 미미와 아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전 녹화를 하던 중 왔다는 아린은 "3시 40분에 일어나서 머리 감고 숍을 가서 준비하고 나왔다"고 했고, 미미는 "메이크업 순서가 있다. 앞팀, 뒤팀이 있는데 오늘 앞팀이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들이 메이크업 순서에 대해 밝혔다.
4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오마이걸 미미와 아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이은지는 "아린 씨와는 초면이다. 연예인 보는 것 같다"며 눈빛을 반짝였다. 이에 아린은 "제가 더 연예인 보는 것 같다.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 다 챙겨봤다. 너무 재미있었다. 최근 쇼핑몰을 갔는데 '지락실' 굿즈를 팔더라. 사진 찍고 왔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아린은 '지락실'속 미미의 모습에 대해 "초반에는 제가 알던 언니였는데 갈수록 '우리 언니가 맞나? 내가 알던 언니 보다 좀 더 심한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사전 녹화를 하던 중 왔다는 아린은 "3시 40분에 일어나서 머리 감고 숍을 가서 준비하고 나왔다"고 했고, 미미는 "메이크업 순서가 있다. 앞팀, 뒤팀이 있는데 오늘 앞팀이다"고 했다. 메이크업 순서는 픽업이 가까운 위치에 따라 정한다고. 이에 이은지가 "제비뽑기나 이런 건 안하냐"고 하자, 미미는 "그런 거 하면 큰일 난다"고 했다. 미미는 "어느 정도 가능성 있게 해야 한다. MBTI 중 'T' 멤버가 많다. 합리적이지 못하면 안 받아준다"고 했고, 아린은 "사다리타기 같은 걸 하면 계속 앞에 걸리는 멤버가 있을 수도 있어서 또 난리날 수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아린은 "대신 내일은 늦다. 앞뒤 번갈아 가며 한다. 내일은 미미 언니가 앞 조다"고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사유리 “‘마약 논란’ 로버트 할리 감시..대답 없으면 경찰 신고” (주간외노자)
- [종합]'소주왕' 박재범, '천억 정도 벌었냐' 질문에 "그 정도는 안된다!" 웃음
- 서정희 “故 서세원 잘못 없어..스스로 순종했던 과거 후회” (동치미)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