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은지원 “연애는 꽝, 의외로 많이 안 해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의 MC 은지원이 '연애 바보'임을 셀프 폭로한다.
오는 6일 방송하는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리키-베니타-소라-제롬-지미-지수-톰-하림-희진이 멕시코 칸쿤에 오픈한 '돌싱 하우스'에서 둘째 날을 맞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6일 방송하는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리키-베니타-소라-제롬-지미-지수-톰-하림-희진이 멕시코 칸쿤에 오픈한 ‘돌싱 하우스’에서 둘째 날을 맞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첫날 저녁, 자기소개를 하며 이혼 사유를 공개한 10인의 돌싱남녀는 둘째 날을 맞아 드디어 첫 번째 데이트에 들어가면서 치열한 ‘눈치 싸움’을 벌인다.
이 가운데 스튜디오 MC들도 지난 방송에서의 진행 실력을 서로 평가하는데, 이중 유세윤이 “(은)지원이 형이 연애 선수니까”라고 돌발 발언을 하자 은지원은 즉각 손사래를 치며 해명 타임을 갖는다.
은지원은 “연애는 완전 꽝, 젬병이다. 살면서 연애는 의외로 많이 안 해봤다”라고 털어놓는 것. 그러면서 그는 “‘돌싱글즈4’를 지켜보면서 ‘내가 저 상황이면 어떨까’라는 몰입이 많이 되고 있다”고 해, 잠자던 ‘연애 세포’가 마구 깨어나고 있다는 희소식을 전한다.
이를 듣던 이지혜는 유일한 싱글 MC인 오스틴 강에게 “데이트에 나갈 때 은지원을 같이 데리고 다녀라”고 권한다. 그러나 오스틴 강은 “지원이 형은 알아서 잘하시지 않을까”라며 정중히 거절한다. 이에 ‘돌싱 선배’ 이혜영은 다시 한 번 “연애에 관련해서는 많이 도와줘야 할 것 같다”고 오스틴 강에게 강력 요청해 모두를 빵 터트린다.
제작진은 “드디어 본격적인 데이트에 나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이 적극적인 의사 표현과 밀착 스킨십을 남발하며 설렘 지수를 급상승시킨다. 은지원에게 특별한 ‘힐링’을 선사한 이들의 플러팅 현장과, 서로를 향한 호감도 상승 및 ‘다각관계’가 펼쳐지는 둘째 날 현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돌싱글즈4’는 오는 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민정♥이병헌 두 아이 부모된다...“둘째 임신, 기뻐해”
- ‘킹더랜드’ 이준호, 로코킹이라 불러다오
- ‘염력’은 아쉬웠지만...류승룡, ‘무빙’으로 날아오를까[MK무비]
- 박보영 “‘콘유’ 이병헌 연기에 슬럼프...부족함 채워 성장할게요”[인터뷰]
- ‘48세’ 명세빈 “동안 비결? 보톡스를 옅은 농도로”
- ‘조선체육회’ 이천수 “뺑소니범 검거 관심 부담, 잊힐까 두렵기도”
- 임영웅, 123주 연속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위
- 심형탁, ‘처가 빈손 방문’ 논란에 “괴물 만들지 마세요”
- 태연, 현지 팬 성원에 싱가포르 콘서트 1회 공연 추가
- ‘살림남’ 현진영 오서운 시험관 시술로 갈등 “아기 갖고 싶은 생각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