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네이버 "24일 주주 위한 투자자의 날도 개최…창립 이래 처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4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24일 열리는 컨퍼런스는 네이버 창립 이래 처음으로 주주들을 위한 투자자의 날(Investor Day)도 겸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석을 바란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생성 인공지능(AI) 전략의 근간이 되는 새 초거대 AI 하이퍼클로바X와 대화형 AI 서비스 클로바X를 오는 24일 '단(DAN)' 컨퍼런스를 통해 정식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4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24일 열리는 컨퍼런스는 네이버 창립 이래 처음으로 주주들을 위한 투자자의 날(Investor Day)도 겸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석을 바란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생성 인공지능(AI) 전략의 근간이 되는 새 초거대 AI 하이퍼클로바X와 대화형 AI 서비스 클로바X를 오는 24일 '단(DAN)' 컨퍼런스를 통해 정식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컨퍼런스를 투자자의 날(Investor Day)과 겸해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최 대표는 "이용자의 검색, 리뷰(후기), 구매 등 네이버만이 가질 수 있는 광범위한 양질의 데이터와 초거대 AI 하이퍼클로바X 모델을 결합한 생성 AI 경험을 이용자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실검 부활 논란 '트렌드 토픽' 종료…카카오 '투데이 버블'은 그대로(종합)
- [1보] 네이버, 매출 2조4천79억원, 영업익 3천727억원 '역대 최고'
- '역대 최대 실적' 네이버, 영업익 3천727억원…전 사업 고른 성장(상보)
- "우리 집 가자" 길거리서 마주친 초등생 데려가려던 50대 덜미
- [겜별사] "한손으로 딱"…'발할라 서바이벌', 단순하지만 손맛 제대로 [지스타 2024]
- 민주 양부남 "이재명, '유죄' 나오면 사법살인"
- 리마스터되는 '워크래프트1·2'…블리자드, 올드팬에게 '선물보따리'
- 추경호 "사법부, 오늘 정의 바로 세우길 기대"
- 안내방송 '10분 전' 내보낸 시험장…수험생들 "오류 아니냐" 반발
- 11번가, 3분기 영업손실 전년比 55.0%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