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슈퍼콘서트', 8월 6일 방송…스페인 4만 관객 열광시킨 역대급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페인을 뜨겁게 물들인 '2023 KPOP LUX X SBS Super Concert in Madrid'(이하 'SBS 슈퍼콘서트') 현장이 8월 6일 일요일 밤 11시 5분 공개된다.
지난 7월 스페인 마드리드의 시비타스 메트로폴리타노 스타디움에서 열린 SBS '슈퍼콘서트'에는 샤이니, 에이티즈, 크래비티, 스테이씨, 엔하이픈, 아이브, 싸이커스 총 7팀의 K-POP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스페인을 뜨겁게 물들인 '2023 KPOP LUX X SBS Super Concert in Madrid'(이하 'SBS 슈퍼콘서트') 현장이 8월 6일 일요일 밤 11시 5분 공개된다.
지난 7월 스페인 마드리드의 시비타스 메트로폴리타노 스타디움에서 열린 SBS '슈퍼콘서트'에는 샤이니, 에이티즈, 크래비티, 스테이씨, 엔하이픈, 아이브, 싸이커스 총 7팀의 K-POP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유럽뿐만 아니라 남미, 아시아까지 세계 각국의 4만여 명 글로벌 팬이 공연장을 가득 채워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미리 준비한 응원 도구와 함께 한국어로 떼창을 하며 K-POP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6일 방송에서는 데뷔 2주 만에 '빌보드 200'에 진입한 '괴물 신인' 싸이커스부터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출시한 정규 8집 앨범 'HARD'로 여전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샤이니까지, 총 7팀의 화려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이번 공연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싸이커스는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스테이씨는 엑소의 'Love shot', 크래비티는 세븐틴의 '손오공' 커버 무대로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을 전망이다.
글로벌 팬들을 열광시킨 'SBS 슈퍼콘서트'의 뜨거운 현장은 8월 6일 일요일 밤 11시 5분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박선영 "최근 男연예인 집에 혼자 초대받아…썸인지 헷갈려" 고백
- 심형탁, 日 처갓집 빈손 방문 비난에 "괴물로 만들지 마" 호소
- 티아라 지연도 동의한 송중기 발언 "결혼 후 경력단절, 허무해"
- '나는 솔로' 9기 광수 "삼각관계 때문에 영숙에게 석고대죄"
- 정해인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내 마음…자존감 떨어질 때 위로받아"
-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7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조금씩 알아가는 단계"
- 故이지한 모친 "아들의 생일, 가슴이 찢어지는 고통 밀려와"
- '콘크리트 유토피아' 이병헌, M자 머리 비하인드 "영탁의 거친 느낌 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