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류수영도 못말릴 흥‥폭염 속 나홀로 르세라핌 챌린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폭염 속 흥을 뽐냈다.
박하선은 8월 4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장기자랑 준비중. 아 붐붐붐 박자 못 따라가겠 하이킥! 도와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하선은 걸그룹 르세라핌의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의 챌린지 안무에 도전한 모습.
극한 폭염 속에서도 흥에 취한 박하선에 신애라가 "이더운데 잘한다 신난다"고 댓글 달자 박하선은 답글로 "언니 너어무 더워요"라고 호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박하선이 폭염 속 흥을 뽐냈다.
박하선은 8월 4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장기자랑 준비중. 아 붐붐붐 박자 못 따라가겠 하이킥! 도와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하선은 걸그룹 르세라핌의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의 챌린지 안무에 도전한 모습. 박하선의 당찬 몸짓과 현란한 카메라 무빙이 웃음을 유발한다.
극한 폭염 속에서도 흥에 취한 박하선에 신애라가 "이더운데 잘한다 신난다"고 댓글 달자 박하선은 답글로 "언니 너어무 더워요"라고 호소했다. 하희라는 말 없이 박수 이모티콘으로 감상평을 대신했다.
이 외에도 누리꾼과 지인들은 "깡에 이은 2탄이라니. 폭염에 제발 이러지마요. 보는 제가 더워요", "촬영하신 분이 다 하셨네요", "역시 그녀는 살아있다", "하이킬 시절 박쌤 같아요", "다 비켜, 이 시대의 춤신춤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하선은 지난 2017년 배우 류수영과 결혼 후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사진=박하선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이정현 딸 방송 최초공개, 父 붕어빵 외모→혼자 책보는 12개월(편스토랑)
- 지수♥안보현 초고속 열애 인정, 묵묵부답 제니♥뷔와 극과극 행보[스타와치]
- 박하선 거침없이 밀착 수영복 입고 피서…♥류수영 놀라겠어
- 서정희 “故 서세원이 종처럼 부리는 것에 자부심 느꼈던 과거” (동치미)
- 한소희, 비오는데 길바닥에 벌러덩 “나락도 락” 다 내려놓은 여배우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임지연, 공개 열애 ♥이도현 거침없는 언급 “테크토닉 춤 후회해”(유퀴즈온더)[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