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구, TBS 라디오 DJ '노개런티'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영구가 TBS 라디오 '9595쇼' 특집방송 '힘내세요 여러분'에 노개런티로 참여한다.
조영구에 이어 강석이 진행을 예고하고 있다.
조영구는 1994년 SBS 공채 MC 1기로 데뷔해 SBS '한밤의 TV연예'에 20여 년간 출연하며 대한민국 대표 리포터로 자리잡았다.
이번 특집 방송은 강진, 김효선, 박구윤, 윤수현, 김수찬, 박애리, 팝핀현준, 요요미, 박민주, 태욱, 은가은 등 유명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조영구가 TBS 라디오 '9595쇼' 특집방송 '힘내세요 여러분'에 노개런티로 참여한다.
'힘내세요 여러분'은 지난달 24일부터 4주간 스페셜 DJ 4인방이 '라디오의 재미'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활력을 주고자 기획됐다. 어려운 TBS의 현실을 지켜본 진행자 4인이 재능 기부의 뜻을 밝혀 이루어졌으며, '노 개런티'에 기꺼이 동의해 성사될 수 있었다. 조영구는 김성환, 박철에 이어 세번째 주자로 나선다. 조영구에 이어 강석이 진행을 예고하고 있다.
조영구는 1994년 SBS 공채 MC 1기로 데뷔해 SBS '한밤의 TV연예'에 20여 년간 출연하며 대한민국 대표 리포터로 자리잡았다. 또한 다양한 방송을 통해 특유의 유쾌한 모습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특집 방송은 강진, 김효선, 박구윤, 윤수현, 김수찬, 박애리, 팝핀현준, 요요미, 박민주, 태욱, 은가은 등 유명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낮 12시 10분부터 2시까지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드헌터 전화통 불난다"…IB 명가 골드만삭스에 무슨 일이
- "맨날 다니던 집앞서 어찌 어런 일이"…뇌사 피해자 남편 '통곡'
- "저렴한테 품질은 뛰어나네"…'K뷰티' 일본서 날아올랐다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XG, 신곡 'TGIF' 오늘 공개…글로벌 상승세 이어간다
- 루시, 컴백 타이틀곡은 '아지랑이'…여름 달굴 신보 '열'
- "꼭 건강해 지시길"…끝까지 칼부림 피해자 지킨 고등학생
- '땡볕' 잼버리에 "귀하게 자란 한국 청소년 문제"…전북도의원 발언 논란
- 심형탁, '처가 빈손 방문' 악플에 "괴물로 만들지 말라"
- 정유라 "엄마 사면해달라" 尹·한동훈 향해 공개 요구
- 법원 또 출석한 트럼프…"바이든, 승리할 수 없으니 박해"